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여행사 입사도 서바이벌 오디션으로~
상태바
여행사 입사도 서바이벌 오디션으로~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08.23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TV 오디션으로 마케팅·여행상품 기획자 채용

[투어코리아 = 김채현 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권희석)가 아리랑TV에서 제작하는 취업 서바이벌 프로그램 ‘Contenders(컨텐더스)’를 통해 마케팅·여행상품 기획자 1명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아리랑TV ‘Contenders’는 매달 국내외 기업 한곳을 선정해 4주간의 선발과정을 거쳐 최후의 1인을 해당 기업에 입사시키는 서바이벌 취업 프로그램이다.

서류전형과 면접을 통과한 8명의 지원자들이 경쟁에 나서 각종 미션을 통과한 최후의 우승자가 채용 기회를 얻게 된다.

8명의 지원자들은 1단계 시사상식 퀴즈, 2단계 사회 이슈 토론과 프레젠테이션 경연을 통해 4명이 가려지고, 3단계에선 하나투어의 기업문화와 업무 습득에 기본이 될 ‘미션’을 수행하고, 마지막으로 4단계 면접에서 최종 1인이 선발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가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오는 9월 14일까지 하나투어 기업 홈페이지 내 채용정보 페이지와 잡코리아 온라인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기업 홈페이지(www.hanatourcompany.com) 내 채용공고 및 잡코리아(www.jobkorea.co.kr) 채용정보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아리랑TV ‘Contenders’는 지난 3월부터 LG생활건강을 비롯해 한국GM, 아리랑TV, 동부하이텍, DHL, LUSH Korea가 진행되고 있으며, 하나투어는 오는 10월 매주 일요일 4주에 걸쳐 그 동안의 채용과정이 방송될 예정이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