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뮤지컬 ‘렌트’ 樂(락) 콘서트에 관객 매료
상태바
뮤지컬 ‘렌트’ 樂(락) 콘서트에 관객 매료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1.08.18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 김현정 기자] 지난 16일 홍대 브이홀에서 열린 뮤지컬 ‘렌트’ 樂(락) 콘서트가 폭발적인 무대로 관객을 사로잡았다.

이번 콘스트는 지난 2002년 뮤지컬‘렌트’로 데뷔한 뮤지컬배우 김호영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박칼린 연출을 비롯해 브라이언, 강태을, 런, 조형균, 윤공주, 김지우 등 21명의 전 출연진이 함께 무대에 올랐다.

또 인터파크, 신시컴퍼니, 충무아트홀 홈페이지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270여명의 관객이 이번 콘서트에 초청돼, 열정 가득한 무대 열기에 매료됐다.

콘서트는 조승우, 최정원, 전수경 등 역대 뮤지컬 ‘렌트’ 출연자들의 축하영상으로 시작됐으며, 이어 ‘전기가 끊겼어’라는 브라이언(마크 역)의 외침으로 시작된 오프닝 곡 Rent는 런(로저 역)과 ‘렌트’ 전 출연진이 5인조 라이브 밴드 음악에 맞춰 신나는 무대를 꾸몄다.

이후 강태을(로저 역)이 감미로운 락 발라드 곡 ‘One song glory’를, 윤공주(미미 역)가 섹시한 안무와 함께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Out tonight’을 선보였다. 김지우(미미 역) 강태을 (로저 역) 그리고 앙상블들이 함께 ‘Another day’를 열창하며 그 열기를 이어갔다.

이외에도 ‘take me or leave me’(김경선, 조진아), ‘Santafe’(브라이언, 박주형, 이든 외 앙상블), ‘I’ll cover you’(박주형, 이든), ‘What you own’(런, 조형균) 등 다양한 곡으로 때로는 폭발하는 에너지를 때로는 감미롭고 달콤함을 전달했다.

한편, 이날 뮤지컬 ‘렌트’ 樂(락) 콘서트는 다음 TV팟으로도 실시간 생중계 돼, 이벤트에 당첨되지 못한 응모자들에게 ‘렌트’ 콘서트를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뮤지컬 ‘렌트’는 푸치니의 오페라 ‘라보엠’을 현대화해 가난한 젊은 예술가들의 꿈과 열정, 사랑의 갈등과 친구와의 우정, 그리고 삶에 대한 희망을 그린 작품으로, 오는 28일부터 10월 9일까지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