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에어스타 애비뉴,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상태바
에어스타 애비뉴,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1.08.16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 김현정 기자] 에어스타 애비뉴가 공항 면세점 정보 제공 및 고객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모바일 홈페이지(http://m.iiacairstar.kr)를 오픈 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에어스타 애비뉴의 모바일 홈페이지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이용자를 위해 공항 면세점의 브랜드, 매장 정보 및 이벤트, 편의시설 등의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한, 모바일에 최적화한 디자인 및 인터페이스로 손쉽게 터치 가능하고 빠르게 구동이 된다. 에어스타 애비뉴의 온라인 홈페이지와 연동, 이벤트 정보 등이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돼 새로운 정보를 쉽게 확인 할 수 있다.

외국인 이용자를 위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각 언어별 페이지도 구축돼, 외국인도 손쉽게 모바일 홈페이지 이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와 함께 에어스타 애비뉴는 온라인 홈페이지를 리뉴얼, 새롭게 오픈 했다. 새로운 온라인 홈페이지(www.iiacairstar.kr)는 디자인과 UI를 새롭게 개선, 고객 중심으로 편의성을 높였으며, 면세점별, 품목별로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볼 수 있도록 편리성을 강화했다.

특히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방문자와의 소통, 편의성을 높인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이벤트 카테고리를 신설해 고객이 이벤트에 참여하기 쉽도록 했고, 제품이나 매장 관련 정보를 블로그 형식의 감성적인 콘텐츠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모든 게시판과 정보들을 방문자의 트위터나 페이스북, 미투데이, 블로그 등으로 스크랩할 수 있도록 SNS 연동 기능을 강화했다. 이 밖에 영어, 중국어, 일본어 페이지를 외국에서도 접속 및 이용이 편리하도록 제작했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해 8월 16일부터 29일까지 14일간 출첵이벤트와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출첵이벤트는 홈페이지를 7회 출석 도장을 찍은 방문자들 중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각 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2만원 권)를 증정하는 행사이다.

퀴즈 이벤트는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7일 동안 진행되며 데일리와 7일간의 릴레이 퀴즈 이벤트로 진행된다. 데일리 퀴즈 이벤트는 당일 날 퀴즈를 풀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매일 20명에게 스무디킹, 스타벅스 등의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릴레이 퀴즈 이벤트는 7일 동안 퀴즈 응모 후 모두 정답을 맞춘 방문자들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갤럭시 탭 II를 제공한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