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호텔 예약하면 뮤지컬 공연 티켓 생긴다
상태바
호텔 예약하면 뮤지컬 공연 티켓 생긴다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1.07.19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 김현정 기자] 여름휴가 떠나기 앞서 호텔 예약하고 뮤지컬 공연 티켓도 챙기는 건 어떨까.

호텔트리스(www.hoteltrees.com)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자사 사이트를 통해 호텔 예약시,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과 ‘헤드윅’ 공연티켓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월 18일까지 호텔트리스에서 해외 호텔 예약 고객에게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 티켓을 준다.

해외 호텔을 예약하고, 예약한 호텔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15쌍(1인2매)에게 아가씨와 건달들 공연 티켓을 증정하는 것. 호텔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구체적으로 작성을 하면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8월 22일이며, 공연일자는 8월 31일이다.

이와 함께 호텔트리스에서 추천하는 국내 호텔을 예약하는 고객들에게도 공연티켓을 제고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7월 31일까지 예약하는 온라인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총 10쌍(1인2매)에게 뮤지컬 ‘헤드윅’공연 티켓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8월 5일 홈페이지를 통해 할 예정이며, 공연일자는 8월 11일이다.

한편, 호텔트리스 추천 호텔은 부산 해운대 주변 그랜드 호텔과 센텀호텔, 리베라 호텔, 강원도 동해와 인접한 마레몬스와 동해 보양온천 컨벤션, 설악산과 가까운 설악 켄싱턴 스타호텔 등이다. 이밖에도 제주의 샤인빌 리조트와 오리엔탈 호텔을, 경주에서는 보문호수단지 인근에 위치한 경주 현대호텔과 코모도 조선호텔, 경주 코오롱 호텔 등을 추천했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