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올 여름 우리 가족 피서는 금강산랜드로
상태바
올 여름 우리 가족 피서는 금강산랜드로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1.07.13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서 가깝고 다채로운 물놀이 시설 갖춰

[투어코리아=오재랑 기자] '수곡가친’(水谷可親:물과 계곡을 가까이 할 수 있다는 뜻)의 계절이다.

사람들은 내려쬐는 햇볕을 피해 산과 바다, 그리고 시냇물이 졸졸 흐르는 계곡으로 빨려들 듯 이동하고 있다. 그러나 원하던 장소를 찾기가 쉽지 않을뿐더러, 설령 원하는 곳을 찾았다 하더라도 그곳에 도달하기까지의 과정이 그리 만만치가 않다.

피서 코스를 국내로 정하자니 꽉 막힌 도로와 붐비는 인파에 짜증이 나고, 해외로 떠나려니 비용이 만만치 않다. 자칫 시원한 물에 몸 한번 담가보려고 했다가 되레 스트레스만 쌓이기 십상이다.

사계절 물놀이 공간

휴식과 피서가 목적이라면 굳이 멀리 갈 필요가 없다. 수도권에도 가족과 연인, 이웃이 함께 다양한 레저를 즐기며 더위를 쫓을 공간은 얼마든지 있다.

파주 금강산랜드(www.kksland.co.kr)도 그러한 곳 중 하나다. 파주시 월롱면에 위치한 금강산랜드는 실내외에 다양한 물놀이시설과 찜질방, 골프연습장 등을 갖추고 있어 나이많은 분들이나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특히 실내 워터시설은 지하 1020m에서 끌어올린 천연 게르마늄 광천수를 이용하고 있어 건강에도 그만이다.

게르마늄 광천수는 산성화된 체질을 알칼리성으로 변화시키고 각종 중금속을 중화 또는 정화시키는 기능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외에도 노화방지 및 면역기능 활성화, 노폐물제거효과와 더불어 아토피 피부염 치료에 효과가 있다고 한다.

짜릿한 즐거움이 있는 워터파크

금강산 랜드에서 게르마늄 광천수를 이용하는 실내 물놀이 시설로는 빅토리아풀, 슬라이드 착수플, 씨포인트스팟, 오아시스 나미브, 정글잠보 등이 갖춰져 있다.

야외에는 아이들과 함께 신나는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아쿠아 놀이터, 성인풀, 코끼리 슬라이드, 에어 바운스, 파도풀, 유스풀 등을 마련했다.


그밖에 어른들이 좋아하는 참숯가마 찜질방과 야외 노천탕, 골프클럽(Par3/ 9Hole 숏 게임장)도 마련돼 있다.

이외에도 맛있는 식사와 음료 등을 즐길 수 있는 식당과 카바나 및 썬베드 등의 휴식 공간을 대폭 확충,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아이들을 동반한 부모들이 안심하고 휴식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법정 인원보다 많은 안전요원을 배치한 점은 무엇보다 믿음이 간다.

금강산랜드 개장 시간은 오전 9시30~오후 6시까지이며, 워터파크 이용료는 하이시즌(비성수기 7월15일까지)에는 대인 3만원, 소인 2만2천원이며, 이후 골드시즌(7월16일~8월21일)에는 대인 3만9천원, 소인 3만원이다.

※ 이용가능 시설
워터파크(아쿠아존) 문의: 031)945-2500
Par3 골프장/골프연습장(그린존) 문의: 031)945-2503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