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일본 시즈오카 탐험대원 모집
상태바
일본 시즈오카 탐험대원 모집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07.08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 김채현 기자] 모두투어(사장 홍기정)가 일본 시즈오카를 여행하고 일본의 유익한 여행정보와 이벤트를 전달 할 여행

탐험가인 ‘Travel explorer’ 4명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21일까지이며 트위터나 페이스북 등의 SNS활동을 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응모 할 수 있다. 신청 방법은 모두투어 홈페이지에서 자신을 대표할 수 있는 블로그나 SNS에 스크랩한 뒤 URL을 등록하면 된다.


선정된 탐험대 전원에게는 왕복항공권, 현지 숙박 및 식사, 기타 탐험 비용 일체를 지급된다. 단, 제세공과금 22%는 본인 부담이다.


최종 선발된 탐험대는 4박 5일 동안 일본 시즈오카 구석구석을 탐험하게 된다. 탐험대는 모두투어 직원 3명과 함께 8월 23일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 시즈오카 녹차밭 관광과 다도체험, 후지산 전망대, 가케가와 성 등을 둘러보며 다양한 여행문화를 경험하게 된다.

탐험대는 귀국 후 사진 30장을 제출하고, 블로그 및 SNS에 후기 포스팅을 해야 한다.


모두투어 홍보마케팅팀 남수현 팀장은 “이번 ‘Travel explorer’ 프로그램은 소규모 인원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보다 디테일한 일본 체험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고, 넓은 세상을 경험하고 시야를 넓히는데 있어 단순한 여행을 넘어서 일본의 고유문화를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문의 02-2049-3337.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