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5 09:24 (월)
달달한 밸런타인데이, 꿀 떨어지는 호텔 이벤트 '총집합'
상태바
달달한 밸런타인데이, 꿀 떨어지는 호텔 이벤트 '총집합'
  • 김초희 기자
  • 승인 2019.01.28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서트, 파티, 플라워 클래스, 낭만적인 시간을 위한 디너 프로모션까지 풍성
▲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사랑하는 이와 함께 낭만 가득한 밸런타인데이를 보내고 싶은 이들을 위해 호텔업계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유혹하고 있다. 콘서트부터 플라워클래스, 파티, 디너프로모션, 다양한 선물이 포함된 패키지까지 다채로운 이벤트가 가득하다. 연인과 꿀 떨어지는 달달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밸런타인데이 호텔 이벤트에 주목해보자.

'갬성' 가득 콘서트부터 꿀 떨어지는 선물까지

글래드 여의도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2월 14일 ‘글래드 뮤직 페스트’를 진행한다. SG워너비 이석훈과 R&B 그룹 가비엔제이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낭만적인 발렌타인 데이 콘서트를 즐길 수 있다. 콘서트는 이날 8시부터 90분 동안 LL층 블룸 홀에서 진행한다. 객실 1박과 함께 공연 티켓 2매, 캔와인 등이 포함된 글래드 뮤직 페스트 패키지도 2월 14일부터 17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글래드 뮤직 페스트/사진.글래드 여의도

메종글래드 제주의 ‘정글북 by 앨리스’ 바에서는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 스페셜 파티를 진행한다. 오후 8시부터 12시까지 세대공감, 이건희 뮤지션의 공연,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 DJ Sando와 DJ Hyeran의 DJ 파티, 스페셜 럭키 드로우 이벤트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서울드래곤시티의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의 ‘알라메종 와인&다인(A La Maison Wine & Dine)’에서는 셰프 특선 프리미엄 다이닝과 유명 와인, 프랑스 명품 초콜릿 그리고 장미꽃 기프트를 함께 제공하는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디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사진, 노보텔앰배서더대구

노보텔 앰배서더 대구는 ‘기프트플라워’를 주제로 선물하기 좋은 사각 플라워 박스를 수업 내용으로 진행하는 어반힐링 플라워 클래스를 2월 13일 하루 진행한다. 플라워 레슨과 스마트런치 또는 애프터눈 티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준비한다. 2월 14일 패키지 이용 고객 대상으로 주얼리 세트를 선물하는가 하면 프로포즈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플라워박스와 특별 케이크도 판매할 예정이다. 호텔 로비 라운지에서 인기리에 운영 중인 딸기 디저트 프로모션도 2월 14일에 특별 운영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의 프렌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밀리우’는 커플을 위한 ‘밸런타인데이 특선 디너’를 선보인다. 아뮤즈 부슈와 식전주 ‘샴페인 로랑 페리아 라 뀌베 브뤼 1잔’, 고소한 ‘아티초크 스프’와 숯향을 낸 ‘랍스터’, 메인 요리로 ‘한우 스테이크’를 맛 볼 수 있다. 부드러운 치즈 무스에 생딸기가 올라간 ‘프로마쥬 블랑 무스’가 디저트로 제공되며, 커피 또는 차 한 잔을 함께 즐길 수 있다. 2월 14일 단 하루만 2부제로 운영된다.

▲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직영 플라워 숍인 ‘피오리’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장미 꽃다발, 부케, 플라워 박스 등 다양한 꽃 선물을 준비했다. 피오리는 객실로 꽃을 받을 수 있는 꽃 배달 서비스를 제공해 더욱 낭만적인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코스 메뉴, 스파클링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 디너 뷔페’ 등 ‘윌 유 비 마이 밸런타인(Will you be my Valentine)?’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또한, 모모카페에서는 2월 7일부터 2월 14일까지 이니셜 초콜릿 세트, 밸런타인 와인 세트 등 다양한 밸런타인데이 기념 선물 세트도 판매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