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6:25 (일)
아시아나, 인천-하와이 노선 매일 운항
상태바
아시아나, 인천-하와이 노선 매일 운항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7.10.27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아시아나항공의 동계시즌 인천-하와이(호놀룰루) 노선이 오는  29일부터  2회 증편된다.  이에 따라 해당노선은 매일 운항이 가능해졌다.

인천공항 출발은 저녁 8시, 호놀눌루 도착은 이튿날 오전 9시 30분이다.  호놀룰루 공항에서는 오넌 11시 10분 출발해 오후 5시 30분 인천공항에 내린다.

아시아나는 이번 증편을 기념해  26일부터 11월 30일까지 홈페이지, 모바일 앱을 이용해 인천-하와이 노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7%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대상은 28일)부터 내년 2월 10일까지 탑승 완료한 고객에 한정된다.

해당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은 경품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앤 스파 4박 숙박권 ▲동남아 왕복항공권 ▲인천공항 비즈니스 클래스 라운지 이용권 등을 선물한다.

하와이 관광청과의 공동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내 스타일의 섬을 찾아라’ 이벤트를 통해 하와이 6개 섬(▲오하우 ▲카우아이 ▲몰로카이 ▲라나이 ▲마우이 ▲하와이 아일랜드) 중 가장 가보고 싶은 섬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하와이 관광청 기념품인 카우 커피와 아메리카노 커피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상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www.flyasiana.com)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