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송송커플처럼 샌프란시스코 로맨틱 명소에서 사진 찍어볼까!
상태바
송송커플처럼 샌프란시스코 로맨틱 명소에서 사진 찍어볼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7.09.15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샌프란시스코’ 로맨틱 명소 BEST 5

[투어코리아] 송혜교, 송중기 커플의 웨딩 화보 촬영지로 알려지며 커플 여행지로 주목 받고 있는 ‘샌프란시스코’. 송송커플처럼 화보 같은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샌프란시스코 로맨틱 명소 찾아 떠나보자. 샌프란시스코 관광청이 추천한 로맨틱 명소 BEST 5를 소개한다.

▲ 케이블카

연인들 필수 코스 ‘케이블카’

샌프란시스코의 명물인 케이블카는 연인들의 필수 코스로 꼽힌다. 특히, 노을 지는 저녁 시간대는 발 아래 펼쳐지는 바다와 샌프란시스코의 전경을 배경으로 낭만적인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어 연인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다.

▲ 금문교

샌프란시스코 랜드마크 ‘금문교’

금문교는 샌프란시스코의 가장 유명한 랜드마크로, 자전거 데이트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연인들 사이에서 커플 사진 찍기 좋은 데이트 명소로 유명한 곳이다. 금문교 위에서는 알카트라즈 섬은 물론, 샌프란시스코에서 소살리토까지 이어진 아름다운 경치를 배 위에서 감상할 수 있어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 예술의궁전

고풍스런 ‘예술의 궁전’

영화 ‘더 록’의 촬영 장소로도 잘 알려진 <예술의 궁전>. 르네상스와 고대 그리스 로마 건축양식이 혼합된 고풍스러운 외관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궁전을 둘러싸고 있는 호수공원과 빅토리아 풍의 주택들이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현지인들에게도 인기 있는 웨딩 촬영 장소로 꼽힌다.

▲ 블루솜 스트리트 와이너리

예술과 와인이 만나다! ‘블루솜 스트리트 와이너리’

와이너리로 유명한 ‘소마(SoMa) 지역’으로 낭만 여행을 즐겨보자. 그 중 ‘블루솜 스트리트 와이너리’는 최근 샌프란시스코의 새로운 예술의 중심지로 떠오른 와이너리이자 와인 큐레이팅 샵이다. 매 주말 다양한 종류의 샌프란시스코 산 최고급 와인을 맛볼 수 있는 시음회와 와이너리 투어를 진행하고 있어 색다른 주말 데이트 코스로 제격이다.

▲ 탑 오브 더 마크

금문교 한눈에 담으며 칵테일 한잔 ‘탑 오브 더 마크’

샌프란시스코에서 가장 높은 언덕인 노브힐 지역에 자리한 칵테일 바 ‘탑 오브 더 마크’도 연인들을 위한 최고의 장소다. 바 전면 유리를 통해 베이 지역과 금문교를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다. 특히, 일몰이 내려앉은 샌프란시스코의 전경을 360도로 감상하며 칵테일을 즐길 수 있어, 연인과의 로맨틱한 순간을 선사한다.

<사진 샌프란시스코관광청 제공>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