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5월 황금연휴! 인천 꽃길 따라 8味9景 나들이’
상태바
5월 황금연휴! 인천 꽃길 따라 8味9景 나들이’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4.28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봄꽃나들이 하기 좋은 계절, 꽃길 따라 꽃게 따라 인천 나들이에 나서보자. 봄 여행주간(4월29~5월14) 동안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가 선보인 ‘인천 꽃길따라 8미9경 나들이’ 특별 프로그램 따라 여행을 떠나는 봄 철 최고의 꽃길은 물론 할인 혜택 누리며 알뜰 여행 즐길 수 있어 더욱 즐겁다.

‘인천 꽃길따라 8미9경 나들이’는 ▲인천 꽃길따라 8미9경 나들이 소문내기와 나들이 인증샷 이벤트와 ▲인천 꽃게따라 소래포구 나들이 소문내기와 소래포구 방문이벤트 등으로 진행된다.

 

▲인천 꽃길따라 8미9경 나들이 이벤트는 올 봄 꽃나들이 가기 좋은 인천의 대표 관광지 9곳과 대표 맛집 8곳인 ‘인천 8미9경’을 포인트로 인천에서 즐기는 꽃나들이를 적극 홍보하면 선물을 주는 이벤트이다.

▲인천 꽃게따라 소래포구 나들이 이벤트는 꽃게 철을 맞아 최근 화재사고 이후 영업을 재개한 소래포구와 소래역사관·소래철교, 늘솔길공원 양떼목장 등 주변의 숨겨진 관광지를 적극 홍보하고, 소래포구 관광지를 방문한 모든 여행객에게 ‘소래포구 관광안내소’에서 인천관광 기념품(소래포구 부채)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국내 최고의 한옥호텔 경원재 앰배서더와 소래포구 대표호텔 라마다 인천 호텔 숙박권(각 1명) 및 인천시티투어 자유이용권(20명), 아이스 아메리카노 및 아이스크림콘 기프티콘(200명) 등 푸짐한 선물이 경품도 제공된다.

또한, 봄 여행주간, 우리나라 최초의 등대섬 팔미도를 찾는다면 20% 특별할인가로 팔미도행 ‘금붕어크루즈’를 이용할 수 있다. 어린이날(5.5)에는 ‘가족노래자랑’ 및 ‘민속들이’ 등 다양한 행사와 함께 팔미도를 한 시간 더 즐길 수 있는 특별행사가 개최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