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바캉스 시즌! 래쉬가드 챙겨야죠~
상태바
바캉스 시즌! 래쉬가드 챙겨야죠~
  • 황인순 기자
  • 승인 2016.05.31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뜨거운 햇살이 내리쬐는 바캉스 시즌이 돌아왔다. 여름철 물놀이 필수품인 ‘래쉬가드’를 챙길 때다. 자외선을 차단해 피부를 보호하면서, 몸매 노출에 부담을 덜 수 있어 래쉬가드에 대한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아웃도어업체들도 여름철을 겨냥해 래쉬가드를 속속 내놓으며 ‘래쉬가드 전쟁’을 벌이고 있다.

▲ 블략야크 마모트 래쉬가드

블랙야크 마모트의 ‘래쉬가드 컬렉션’은 아웃도어 특유의 기능성을 강화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을 더해 각종 워터스포츠에 최적화된 제품. 물과 땀을 빠르게 흡수 및 건조시키고 뛰어난 신축성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슬림핏에 세련된 디자인으로 탄탄하게 몸매를 잡아줘 체형 보정 효과를 준다. ‘윈스톤 래쉬가드’는 탁월한 체온 유지 기능을 자랑하며, 활동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커플 래쉬가드로 활용할 수 있으며 색상은 남색, 회색 2종.

▲ STL 래쉬가드 패밀리룩

STL은 최근 추성훈, 야노시호, 추사랑 가족을 모델로 앞세운 패밀리룩 래쉬가드 제품을 내놨다. 4WAY 스크래치 원단을 사용해 복원력과 탄성이 뛰어나며 체형 보정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다. 자외선과 일광에 강해, 물놀이를 마음껏 즐기면서도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김우빈이 착용, 탄탄한 근육질 몸매가 돋보이며 눈길을 끄는 ‘머렐의 래쉬가드’는 어깨 절개라인과 세련된 컬러 배색으로 보디라인을 보다 입체적으로 보일 수 있도록 해준다.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 활동성을 강화했으며, 복원력도 뛰어나 몸매를 더욱 탄탄하게 잡아준다.

▲ 머렐- 김우빈 래쉬가드 화보

K2의 ‘레스큐(Rescue)’ 컨셉의 래쉬가드는 뜨거운 태양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물은 빠르게 건조시키는 기본 기능은 물론, 지퍼나 절개 부분이 피부에 닿지 않으며, 스트레치 기능 역시 뛰어나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라운드형, 재킷형, 후드형 3가지 타입의 상의, ▲반바지형, 레깅스형 등의 하의를 ▲서핑, 수상스키, 카약 등의 워터 스포츠에서 유용한 네오플랜 재킷, 라이프 재킷 등 30여종의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인다.

▲ K2 래쉬가드

컬럼비아는 래쉬가드, 보드쇼츠, 워터슈즈 등 ‘핫 써머 컬렉션’을 선보였다. ‘아와바츠 레이크’ 래쉬가드는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 뜨거운 햇빛에 장시간 노출되기 쉬운 여름에 피부를 보호해준다. 물과 땀을 빠르게 흡수, 건조시켜 물놀이 후 급격히 체온이 떨어지는 것을 막아주며, 신축성이 우수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여성용 제품은 몸판에 슬림핏 라인이 들어가 착용시 날씬해 보인다.

▲ 컬럼비아 아와바츠 레이크 래쉬가드

레드페이스의 ‘래쉬가드 밸리 재킷’은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나며 신축성이 좋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지퍼가 달린 보조주머니가 있어 간단한 소지품도 보관할 수 있다.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출시됐으며 네이비, 차콜, 블랙 등의 색상이 있다. ‘래쉬가드 밸리 라운드 티셔츠’는 슬림핏 디자인이 몸매를 돋보이게 하여 휴가지에서 스타일리시한 멋을 뽐낼 수 있다. 여성용으로 ‘래쉬가드 엑조 우먼 짚 티셔츠’는 아미드계 원사의 영구적인 냉감성질이 최상의 쾌적함 선사하고, 아이스 소재 덕분에 청량감까지 더했다.

▲ 레드페이스 래쉬가드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