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6:25 (일)
봄 여행주간 , 충북지역 알찬 농촌체험여행 코스
상태바
봄 여행주간 , 충북지역 알찬 농촌체험여행 코스
  • 유규봉 기자
  • 승인 2016.05.04 0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봄 여행주간 충북지역 체험마을에서 알찬 농촌여행 즐기세요!

충북도는 봄철 여행주간(5.1~5.14)을 맞이해‘두근두근 농촌여행(Explore Rural Korea)’을 슬로건으로 코레일 및 민간여행사와 연계한 농촌관광 상품 8종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코레일과 연계한 여행상품 2종(단양 한드미마을, 방곡도깨비마을)과 민간여행사와 연계한 관광상품 6종(보은 신개울마을, 진천 물안뜰마을 등)이다.

▲ 민간여행사 연계 농촌관광상품 6종

전국 농촌체험휴양마을(‘15년말 기준 873개소)에선 개인 신용카드(신한, 삼성, 농협)포인트 사용이 가능한데, 도내에는 충주 내포긴들마을 등 15곳이 가맹점으로 등록돼 있다.

단양 한드미마을은 네이버에서 ‘농촌체험휴양마을’로 검색하면 바로 온라인 예약 및 결제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체험 및 식사 패기지 상품은 봄철 여행주간 동안 할인혜택도 부여된다.

이와는 별도로 도내 농촌체험휴양마을 14개소, 교육농장 6개소, 농가맛집 1개소, 낙농목장 2개소에서는 체험, 숙박, 음식 중 1가지 항목을 선택해 2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영동 원촌리마을코스(국악체험장→와인삼겹살거리→와인코리아→월류봉→원촌리마을→반양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농식품부가 선정한 가족여행하기 좋은 농촌관광코스 10선에 포함된 곳으로 아이들과 친밀감은 물론, 이색적인 추억까지 동시에 쌓을 수 있는 좋은 장소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