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5월 여행주간에 떠나는 인천 보물 여행
상태바
5월 여행주간에 떠나는 인천 보물 여행
  • 이태형 기자
  • 승인 2016.04.28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강화도 광성보 용두돈대 석양.<사진=강화군>

[투어코리아] '숨겨진 보물을 찾아라! 인천 보물섬 여행’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가 5월 봄 여행주간을 맞아 2주(1~14일) 동안  ‘인천의 숨겨진 보물섬 여행’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인천 보물섬 여행’ 프로그램은 문화체육관광부의 ‘2016 봄 여행주간 대표 프로그램’에 선정된 국비지원 사업으로, 여행객들이 다양한 체험을 통해 인천의 숨겨진 가치를 재발견하며 인천에서 재미를 찾을 수 있도록 준비됐다. 

▲ 대청도 모래사막<사진=한국관광공사>

한국 최초·인천 최고인 독특한 관광자원을 연계해 진행되는 이번 ‘인천 보물섬 여행’ 프로그램은 ① 최초의 등대 섬 ‘팔미도에 불을 밝혀라!’ ② 섬에서 즐기는 특별한 하루! ‘인천생생체험여행’ ③ 미션임파서블! ‘경인아라뱃길 따라 인천여행상륙작전’ ④ 168개의 보물섬, 어디까지 가봤니? ‘인천 보물섬여행’ ⑤ ‘한국 최초, 인천 최고를 맞혀라!’ 온라인 이벤트 등 다섯 가지를 즐길 수 있다.

▲ 무의도 석양<사진=한국관광공사>

◆ 최초의 등대 섬 ‘팔미도에 불을 밝혀라!’에서는 팔미도 등대 천년의 빌 광장에서 열리는 ‘오월의 음악회’와 ‘팔미도여행 인증샷 이벤트’를 함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 석모도 일몰<사진= 인천관광공사>

‘오월의 음악회’에서는 타악 퍼포먼스, 통기타 공연 등을 감상하고, ‘팔미도여행 인증샷 이벤트’는 팔미도 여행 중 찍은 인증샷을 팔미도 유람선 매표소에서 제시하면 ‘인천관광 에코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 강화갯벌체험<사진=강화군>

◆ 섬에서 즐기는 특별한 하루! ‘인천생생체험여행’은 강화도와 무의도, 세어도에 있는 8개 농어촌체험마을에서 갯벌체험과 농촌체험을 경험할 수 있다. ‘갯벌체험’은 세어도, 무의도 포내 및 큰무리 마을에서, ‘농촌체험’은 도래미, 화문석, 용두레, 달빛동화, 불은마을에서 참여 가능하다.

▲ 서승봉도 <사진= 인천관광공사>

◆ 미션임파서블! ‘경인아라뱃길 따라 인천여행상륙작전’에서는 경인아라뱃길과 개항장 등에서 ‘한국 최초, 인천 최고의 문물을 찾는 미션 탐방단’을 운영한다.

▲ 팔미도 등대<사진=인천관광공사>

이 행사는 경인아라뱃길, 인천 개항장, 차이나타운, 동화마을 등에서 총 4회 운영되며, 각 회당 40여명이 참여할 수 있다. 행사 참가는 무료이지만, 참여하기 위해서는 봄여행 주간 사이트(http://spring.travelicn.or.kr)에 참가 사연을 적어 신청한 다음, 추첨을 통해 선택을 받아야 된다.

▲ 백령도 두무진<사진=인천관광공사>

◆ 168개의 보물섬, 어디까지 가봤니? ‘인천 보물섬여행’에서는 인천 대표 10개 섬에서 보물을 찾는 인증샷 이벤트로 인천 섬 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 서해안 국민휴양지, 덕적도<사진= 인천관광공사>

인증섬 이벤트는 백령도, 강화도, 무의도, 팔미도, 덕적도, 승봉도, 선재도, 석모도, 대청도, 이작도에서 개최되며, 섬당 이벤트 참가 200명에게 ㅇ니천관광 휴대용 물병을 선물로 증정한다.

▲ 선재도<사진=인천관광공사>

◆ ‘한국 최초, 인천 최고를 맞혀라!’ 온라인 이벤트에서는 한국 최초, 인천 최고를 퀴즈로 풀어가는 시간을 갖는다. 퀴즈를 잘 풀면 덤으로 인천지역 호텔숙박권, 인천관광 기념품, 키프티콘 등의 상품을 챙길 수 있다.

▲ 자월면 대이작도풀등<사진= 인천관광공사>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