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헤리토리, SNS 쌍방향 소통 위해 모델 홍보대사 위촉
상태바
헤리토리, SNS 쌍방향 소통 위해 모델 홍보대사 위촉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5.07.21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리토리 모델즈’ 통해 젊은 남성 스타일 제안·트렌드 소통

[투어코리아] 헤리토리가 소비자들과 SNS를 통해 쌍방향 소통하고 공감대 형성을 위해 서울지사 사옥에서 헤리토리의 모델 홍보대사 ‘헤리토리 모델즈’ 위촉식을 진행했다.

그 동안 20~30대 젊은 층과의 공감대 형성을 위한 마케팅 수단으로 페이스북 활동을 활발히 펼쳐왔던 헤리토리는 이번에 모집한 ‘헤리토리 모델즈’를 통해 젊은 남성의 스타일을 제안하며 트렌드에 대해 공감 및 소통할 계획이다.

이번 모델 홍보대사로 선발된 ‘헤리토리 모델즈’는 위촉식을 시작으로 3개월간 헤리토리 브랜드 온라인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헤리토리 모델즈’는 헤리토리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으며, 월 1회 진행되는 정기 모임에 참석해 온라인 콘텐츠 제작, 소셜 미디어 운영 및 콘텐츠 기획 등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헤리토리 모델즈’에게는 헤리토리 모델 홍보대사 위촉장 및 명함을 발급하며, 웰메이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VIP카드, 신제품 및 인기제품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세정 헤리토리 관계자는 “기업들이 경기불황을 계기로 기존 TV광고에만 의존했던 과거방식과는 달리 SNS, 드라마 마케팅 등 적은 비용으로 큰 효과를 낼 수 있는 홍보 툴을 개발하는데 힘쓰고 있다”며, “이번 ‘헤리토리 모델즈’는 이러한 다채널 툴 활용의 일환으로, SNS상에서 쉽게 소통하며 공감대를 형성해 브랜드 파워를 키우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