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6:40 (금)
내 마음의 쉼표 다시 찾고 싶은 '인천 섬’
상태바
내 마음의 쉼표 다시 찾고 싶은 '인천 섬’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5.05.29 2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도시공사, 투표 참가하면 백령도 패키지 여행권 등 제공
▲ 백령도 두문진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지난 관광주간(5월1~14일)에 인천지역 섬에서 즐거운 추억을 쌓았거나, 올 여름 인천 섬으로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솔깃한 소식. ‘다시 찾고 싶은 인천의 섬’ 투표 이벤트가 개최된다.

▲ 선재도 신비의 바닷길

인천시와 인천도시공사가 준비한 이 이벤트는 오는 6월 10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인천을 대표하는 10개의 섬(10島10色) 중에 ‘다시 찾고 싶은 인천의 섬’을 골라 투표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백령도 패키지여행권, 강화도 호텔숙박권, 팔미도 승선권 등을 제공한다.

▲ 이작도 풀등

또한, 이벤트를 통해 ‘베스트 오브 베스트 섬’에 선정된 장소에서 향후 블로거 출사 이벤트와 아일랜드 슈팅데이(Island Shooting Day) 등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 팔미도 등대

'10島10色'은 백령도,강화도,무의도,팔미도,덕적도,승봉도,선재도,석모도,대청도,이작도 중에서 고르면 된다.

▲ 승봉도 이일레 해수욕장

인천은 서해 바다를 품은 천혜의 자연 조건으로 168개의 섬을 보유하고 있으며, 수도권에 위치해 ‘당일치기 섬 여행’이 가능하다.

▲ 석모도 보문사 물탑

인천시와 도시공사는 이러한 강점을 살려 올해를 ‘섬 관광 활성화의 해’로 정하고 다양한 관광 상품과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아울러 ‘내 마음의 쉼표, 인천 섬’을 캐치프레이즈로 삼아 섬 관광 이미지를 구축하고 스토리텔링 콘텐츠 개발에 힘쓰고 있다.

▲ 무의도 호룡곡산 국사봉

도시공사 관계자는 “향후에도 여름 성수기 시즌을 앞두고 집중 프로모션을 준비하는 등 수도권 유일의 섬 자원을 보유한 인천만의 강점을 활용한 프로그램을 지속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덕적도 능동 자갈마당

‘다시 찾고 싶은 인천의 섬’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인천투어’ 홈페이지(http://itour.visitincheon.org)나 인천관광 블로그(http://yourincheon.tistory.com), 인천도시공사 홈페이지(http://www.idtc.co.kr)를 참고하거나 인천시 관광진흥과(032-440-4052), 인천도시공사(032-260-5326)로 전화하면 된다.

▲ 대청도 옥죽포

<사진=인천도시공사 제공>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