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6:40 (금)
‘2010 하와이 부산 로드쇼’ 성료
상태바
‘2010 하와이 부산 로드쇼’ 성료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0.12.15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와이 관광청은 ‘2010 하와이 부산 로드쇼’를 성공리에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부산 경남지역 여행업계 관계자 80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 9일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열린 이번 로드

쇼에서는 지역 소개 프레젠테이션과 내년도 부산·경남지역 봄 허니문 프로모션 내용이 집중적으로 소개됐다.


또 이번 행사에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와 와이키키 리조트 3박 숙박권, 폴리네시안 문화센터와 쿠알로아 목장 일일 이용권 등 하와이 파트너들의 협찬이 이어졌다. 델타항공, 일본항공, 하와이안 항공에서도 기내 판매 용품 등 다양한 경품을 지원했고, 대한항공은 인천-호놀룰루 왕복 항공권 2매를 행운권 추첨으로 지원했다.


하와이 관광청 구 정회 차장은 “부산에서 하와이 여행시장은 이제 새롭게 시작되는 시장이라며, 허니문 마켓부터 차근차근 준비해 간다면 하와이는 부산·경남 지역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해외 여행목적지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로드쇼에 참석한 대한항공 김장수 부산 지점장은 “2011년에는 대한항공 매일 2회 운항 등 늘어나는 항공 좌석을 바탕으로 다양한 하와이 여행상품이 부산·경남지역에서 판매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하와이 관광청은 부산·경남지역 주요 6개 여행사와 공동으로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2011년 봄 허니문 프로모션 캠페인을 실시한다. 참여 여행사는 라스투어, 모두투어, 블루오션투어, 코스타월드투어, 투어마트, 하나투어 등이며, 부산 출발 하와이 허니문 예약자들에게 DFS 갤러리아 와이키키 $30쿠폰을 제공한다. 단, 3월~6월 출발 예약자에 한한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