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지친 당신을 위한 연말 힐링 여행지
상태바
지친 당신을 위한 연말 힐링 여행지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4.12.01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한해의 끄트머리. 자기 자리를 묵묵히 지키며 열심히 달려온 당신, 연말 힐링 여행을 떠나보자. 아무 것도 하지 않고 잠시 잠깐 ‘세상과의 연결’을 내려놓아도 좋다. 럭셔리 호텔 리조트에서 스파를 즐기며 느긋함을 맛보며 짧은 호사도 누려보자.


황홀한 자연 속에서 스파 즐겨요! 아웃리거 온 더 라군 피지 '베베 스파'

피지에서 헤븐리 힐로 알려진 언덕 위에 자리잡은 5성급 리조트 ‘아웃리거 온 더 라군 피지’는 리조트를 둘러싼 우거진 수풀, 태평양의 아름다운 산호초 군락 등 황홀한 자연 경관을 자랑한다.


207개의 디럭스 호텔룸과 47개의 피지 전통 방갈로로 총 254개의 객실과 8개의 레스토랑, 카페, 바 등을 갖추고 있다.
특히 리조트 내 스파 시설인 베베 스파 생츄어리(Bebe Spa Sanctuary)에서는 피지의 전통적인 가옥 형태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스파 시설이 있어 여행객들에게 힐링 여행을 선사한다.


이 곳엔 유명 브랜드 제품을 이용한 스파뿐만 아니라 전통적인 피지 스파 테라피, 그리고 미용 효과가 탁월한 스파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스파 서비스 외에도 탁 트인 공간에서의 요가, 샴페인과 카나페, 그리고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각종 차와 다과를 맛볼 수 있다.


오스트랄라시아 스파 협회(ASAP)가 선정한 ‘2013 베스트 스파 리조트’에 이름을 올린데 이어, ‘2014년 베스트 스파 테라피스트’, ‘베스트 스파 매니저 상 차석 배출’ 등 각종 상을 수상할 정도로 양질의 스파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부레 니 롤로마(Bure ni Loloma)’라는 독특한 웨딩 채플, 독특한 보모 서비스인 메이메이(Meimei) 서비스 등이 있어 피지의 전통 문화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체험도 할 수 있다. www.outrigger.com


베네시안 마카오, 윈터 인 베니스
베네시안 마카오가 연말 여행객들을 위해 ‘윈터 인 베니스(Winter in Venice)’를 이벤트를 12월 3일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진행, 여행객들에게 눈 덮힌 원더랜드에서서 즐거운 겨울을 선물한다.


‘윈터 인 베니스’는 마카오 최대 홀리데이 카니발 중 하나로, 베네시안 마카오 야외라운에서 다채로운 행사들이 이벤트 기간 내내 펼쳐져 소중한 추억을 선사한다.


축제의 하이라이트는 휘황찬란한 3D 조명과 사운드 쇼인 ‘Seasons of Wonder’로 베네시안 마카오의 파사드(건물정면)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아름다운 야외에 눈으로 장식된 겨울 동화의 나라, 인공 눈, 50 피트 높이의 크리스마스 트리, 아이스 스케이트 링크, 논스탑 라이브 엔터테인먼트와 겨울 별미를 즐길 수 있다. 무료로 입장할 수 있어 재미도 두배다. http://www.venetianmacao.com


물리아 발리, ‘더 물리아 로맨틱 겟어웨이’ 패키지
아름다운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111개의 최고급 럭셔리 스위트룸으로 이루어져 있는 발리 최고의 럭셔리 호텔인 물리아 발리가 ‘더 물리아 럭셔리 로맨틱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를 통해 아름다운 오션뷰를 자랑하는 해변에 위치한 더 물리아 3박과 함께 카바나(Cabanas) 또는 솔레일(Soleil) 레스토랑에서의 환상적인 로맨틱 디너, 커플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커플 스파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객실의 발코니에 있는 자쿠지(Jacuzzi)에서 캐비어를 곁들인 샴페인을 마시며 로맨틱한 휴식을 보낼 수 있다. 고객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버틀러 서비스를 통해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휴식 만끽할 수 있다. www.themulia.com


아야나 림바, 가족 여행을 위한 ‘패밀리 홀리데이 패키지’

인도네시아 발리에 있는 아야나 림바(RIMBA BY AYANA)는 ‘패밀리 홀리데이 패키지(Family Holiday Package)’를 12월23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아이들을 위한 레크레이션과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어 아이들에게는 즐거움을, 어른들에게는 나만의 시간을 통해 진정한 휴식을 선사한다.


‘패밀리 홀리데이 패키지’는 연결된 두 객실을 이용할 수 있으며, 두 번째 객실에 대해서는 50% 할인되며, 총 4명의 아침식사가 제공된다. 연결 객실은 스위트 룸과 일반 룸 연결도 가능하며, 5성급 호텔의 아이 돌봄 서비스와 키즈 클럽 이용도 가능하다.


패키지 요금은 성인 2명과 어린이 2명이 예약하는 조건이다. 아침식사 뷔페는 성인 2명과 만 12세까지의 어린이 2명에게 제공된다. 특히, 키즈 클럽은 문화 활동, 게임, 영화, 트램펄린(trampoline)을 갖춘 운동장, 모래밭, 그네 세트, 슬라이드 등을 제공한다. 아이 돌봄 서비스는 림바와 아야나 모두에서 가능하다. 이곳에서는 아이들이 발리의 모든 순간을 즐길 수 있고, 부모들은 현지 문화에 흠뻑 빠져있다는 사실에 만족하며 편하게 쉴 수 있다.
www.rimbajimbaran.com / www.ayanaresort.com


프린스 리조트 하와이, 2015년 핫딜 요금 선보여
프린스 리조트 하와이가 ‘2015년 핫딜 요금'을 선보였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아후 섬에 위치한 하와이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Hawaii Prince Hotel Waikiki)와 빅아일랜드에 위치한 마우나 케아 비치 호텔(Mauna Kea Beach Hotel), 하푸나 비치 프린스 호텔(Hapuna Beach Prince Hotel)에서 진행한다.


하와이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의 경우 2015년 1월 3일부터 12월 27일까지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오션 프론트 마리나 등급의 객실은 $209 부터 예약할 수 있다. 함께 프로모션이 진행 중인 ‘하푸나 비치 프린스 호텔’과 ‘마우나케아 비치 호텔’은 아름답기로 유명한 하푸나 비치와 카우나오아 비치를 끼고 있어 아름다움을 한 층 더한다.


☞ 日리쓰린공원,단풍 절정..가을정취 '흠뻑'


해조류로 만들어 먹는 요리는?


해남 겨울배추가 축제로 버무려진다!


겨울 밤 ‘낭만’을 즐겨라~ 밤이 아름다운 도시로 ‘나이트투어’!


특별한 연말연시 파티를 즐기고 싶다면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