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이태리 아웃도어 ‘아솔로’, 구스 코트로 9일 국내 첫 런칭
상태바
이태리 아웃도어 ‘아솔로’, 구스 코트로 9일 국내 첫 런칭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4.11.06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이태리 아웃도어 브랜드 아솔로가 겨울용 아우터 구스코트를 9일 롯데홈쇼핑 채널을 통해 첫 런칭하고, 국내 마케팅을 본격 전개한다.

홈쇼핑 판매는 9일 오후 7시 20분부터 65분 가량 진행되며 가격은 29만9천원이다.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아솔로 프레스티지구스 코트는 ▲여성용 아이보리, 네이비, 버건디와 ▲ 남성용 차콜그레이, 네이비, 와인브라운 등 총 6가지 컬러다. 이 제품은 아웃도어의 기능적인 요소는 유지하면서 현대적인 유러피안 프렌치 스타일링을 접목해 일상복으로도 크로스 코디네이션이 가능하다. 심파텍스 고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방수, 발수, 방풍 및 최적화된 투습력을 제공하고, 세탁 후에도 기능성이 유지된다.


또한 안감으로는 구스충전재와 벨보아, 알로바 등의 기모 안감을, 후드에는 천연 모피 스킨 라쿤털을 사용하여 보온성을 높였다. 아솔로 프레스티지 구스 코트는 남성용의 경우 출·퇴근시 아우터 활용도가 높은 길이감, 여성용은 무릎 위를 살짝덮는 정도의 기장으로 야외활동 시 방한 및 편안함을 제공한다.


방송 후 롯데홈쇼핑온라인몰(www.lotteimall.com) 및 현대홈쇼핑(www.hmall.com), 아솔로 홈페이지(http://www.asolo.co.kr)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TV홈쇼핑 유통 및 마케팅 전문 회사인 베스트마케팅은 아솔로 첫 런칭 기념으로 ‘아솔로 구스 코트’ 구매자에게 소비자판매가 7만 9천원의 ‘스마트 라이트 패딩 재킷’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 [영화보다 아름다운 여행지]제천 자드락길 찍고 화천 산소100리길로 ‘씽~’②


'비리 왕국' 강원랜드 직원들 '검찰 수사'


정겨운 시골서의 일탈 ‘체코 쿠트나호라’①


강남구서 한류스타 레인보우·에이젝스 만나고 기부도 하세요!


가을 내려 앉은 경주 보문관광단지 다홍색 '유혹'


전국 38개 국립공원 야영장, 등급제 적용.. ★로 4등급 구분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