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자유투어, 일본배낭여행설명회 개최
상태바
자유투어, 일본배낭여행설명회 개최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0.11.22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여행 갈사람 모여라!”
자유투
어가 일본여행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일본배낭여행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오는 27일, 12월 4일과 12일 총 3일간 ‘묻지마 도쿄 자유여행’, ‘맛있는 오사카 자유여행’ 등의 주제로 각각 오후 2시와 오후 4시에 자유투어 6층 설명회실에서 진행된다.


‘도쿄 자유여행’ 설명회는 자유여행 준비에 필요한 사항, 꼭 가봐야 할 도쿄 관광지, 근교 추천 자유여행지, 하코네 온천과 전통료칸 정보 등에 대한 내용을 들을 수 있다.


또 ‘오사카 자유여행’ 강의에서는 기본 준비사항부터 관광지, 추천음식 교토, 고베, 나라 등 근처 주요 여행지와 기타 일본 전지역 자유여행에 관한 알짜정보를 두루 섭렵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자유투어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여행상품을 신청한 이들에 한해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우선 도쿄와 오사카 지역 모두 당일 예약자에 한해 5%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해당 지역에 관한 안내책자와 시내지도가 제공된다. 또 오사카 여행에서는 간사이패스 20% 할인과 USJ티켓 500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설명회 참가비용은 무료이며, 일본 여행에 관심 있으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다. 설명회 참여는 자유투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로 신청할 수 있다.


자유투어 관계자는 “평소 일본여행을 꿈꾸기만 하고 직접 경험하지 못한 이들에게는 이번 설명회가 매우 유익할 것”이라며 “혼자서 일일이 정보를 찾는 수고를 덜 수 있어 효율 면에서도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또 “해당 여행 전문가의 강의인 만큼 특히 여행초보자들에게 ‘강력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문의 02-3455-8925.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