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필리핀관광청 쇼룸 인증샷하고 세부 무료여행 가자!
상태바
필리핀관광청 쇼룸 인증샷하고 세부 무료여행 가자!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4.10.01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30일까지 페이스북에서 진행 누구나 참여 가능

▲ 필리핀관광청은 서울 소공동 프레지던트 호텔 1층에 있는 필리핀관광청 쇼룸을 방문해 이벤트 사인보드와 함께 ‘인증샷’을 찍어 자사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좋아요’ 클릭 후 올리면,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사람에게 세부 왕복 항공권과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투어코리아=오재랑 기자] 필리핀관광청(www.7107.co.kr, 한국사무소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지사장)은 쇼룸 개관 2주년을 맞아 10~11월 두달 동안 관광청 쇼룸 페이스북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서울 소공동 프레지던트 호텔 1층에 있는 필리핀관광청 쇼룸을 찾아 이벤트 사인보드와 함께 ‘인증샷’을 찍어 필리핀관광청 공식 페이스북에 있는 '좋아요'를 클릭해 올리면 된다.


11월 말까지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는 응모자 1명에게는 필리핀 세부 왕복 항공권과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3박 4일 숙박권이 증정 된다.


개관 2주년을 맞은 필리핀관광청 쇼룸은 필리핀 여행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공간이다.


7,107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는 필리핀에 대한 무한한 정보를 담은 무료 안내 책자가 상시 비치되어 있으며 필리핀의 매력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홍보 영상도 상영한다.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누구나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다.


인천 섬 캠핑, 그 속에서 누리는 치유와 행복 !①


식탐의 계절, 후루룩~ 먹거리 축제도 풍성!


1년 만에 13만명 탄 ‘S-train’...남도 여행이 더 가까워졌다!


MCM, 독일 ‘뮌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바닷바람 맞으며 야경 즐겨요! 가나가와현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