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ABC마트, ‘모바일 앱 서비스’ 론칭...앱 다운받으면 신발 가격도 ‘다운’
상태바
ABC마트, ‘모바일 앱 서비스’ 론칭...앱 다운받으면 신발 가격도 ‘다운’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4.09.15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현정 기자]ABC마트가 모바일에서도 편리하게 쇼핑이 가능한 ‘ABC마트 모바일 앱’ 서비스를 15일 신규 론칭하고, 이를 기념하여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새롭게 론칭한 ‘ABC마트 모바일 앱’은 소비자들에게 모바일로도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한 신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물론, 멤버십 카드 없이도 간편하게 멤버십 포인트 및 OK 캐쉬백 포인트의 적립과 사용을 돕는다. 이밖에 다양한 이벤트와 신상품 소식 또한 가장 빠르게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신규 모바일 앱 론칭 기념 이벤트는 오는 10월 5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ABC마트 모바일 앱을 다운 받는 모든 고객들에게 1만원 런칭기념 스페셜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은 1만원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 받을 수 있어 최대 2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발급된 쿠폰은 일부 품목 및 브랜드 제품을 을 제외,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할인율 35%이내에서 적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런칭기념 1만원 스페셜 쿠폰 사용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의 기회까지 제공한다. 경품 당첨자들에게는 자전거(3명), 스마트빔(10명), 신발 교환 쿠폰(30명), 메이크업 키트(50명), 1만원 디지털 상품권(100명) 등이 선물로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ABC마트는 모바일 앱 론칭 당일부터 오는 21일까지 딱 1주일 동안, 모바일 앱 내에서만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는 ‘모바일 특가존’을 운영한다. 모바일 앱의 특가존에서는 이슈를 모은 인기 상품들을 7일 간 매일매일 날짜별로 다르게 구성, 모바일 앱 이용 고객들에게 보다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 ‘지구촌 축제’가을 문화를 담다


가을 축제로, 가을 들녘 떠들썩


공연관광축제 ‘코리아 인 모션 페스티벌’서 공연 만끽


'부산국제관광전에서 즐기는 세계의 맛'


대구국제공항, 중국인 무비자 환승공항으로 지정


관광공사, 미국 겨냥 한류투어상품 본격 개발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