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오션월드에서 아이와 함께 쌓는 특별한 여름 추억'
상태바
'오션월드에서 아이와 함께 쌓는 특별한 여름 추억'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4.07.28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강원도 홍천 대명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의 여름이 한층 재미있고 흥미로워졌다.


지난해 선보여 인기를 끌었던 '스폰지밥 썸머 아일랜드 시즌'이 올해 한층 재미있는프로그램으로 돌아왔고, 성인 가족은 물론 아동을동반한 가족들이 행복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한층 재밌어진 '스폰지밥 썸머 아일랜드 시즌2'


‘스폰지밥 썸머 아일랜드 시즌2'는 오는 8월 24일까지진행된다.


'스폰지밥 썸머 아일랜드'는 스폰지밥으로 유명한 니켈로디언의 인기만화 캐릭터들과 함께 특별한 여름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행사로, 작년 시즌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사이에이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대형 스폰지밥이 물을 뿜어내는 '스폰지밥 펀펀 폭포'를 비롯해 니켈로디언의 인기 에피소드를 감상할 수 있는 영화관이 마련된다. 또한, 지난 시즌보다 업그레이드 된 공포 체험관 뿐만 아니라 신개념 슈팅건 코너가 새롭게 마련되어 한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다.


행사장 한 켠에서는 아이들에게 인기 최고인 ‘스폰지밥 보물연못’과 다양한 게임, 이벤트가 또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골드시즌 패밀리 특가 '골든 패밀리 위크'


오는 8월 18일까지 최대 4인 가족이 함께 즐길 수있는 프로그램이다. 주중, 주말에 관계없이 ▲3인권(대인2/소1)은 11만1,000원, ▲4인권(대인2/소2)은 14만6,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오는8월 3일까지 아이에겐 추억을, 부모에겐 경제적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미취학 아동 1+1 이벤트’가 펼쳐진다.


미취학 아동(36개월 이상~7세이하)과 부모들이 함께하는 이벤트로, 아동 한 명을 유료 결제하면 보호자(대인 1인)까지 무료로 오션월드를 이용할 수 있다. 단, 단체 및 온라인, 무료 입장객은 제외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홈페이지(www.daemyungresort.com.1588-4888)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더위엔 폭포수 샤워 최고!


인천관광 홍보 첨병, 별동대 3기 발대식


강진청자축제, 보고 느끼고 즐겨라!


잠 못이뤄 괴로운 그대에게...‘불면증’ 새로운 치료제 ‘수보렉선트’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