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유럽여행, 무료 로밍 심카드로 요금폭탄 걱정 뚝!
상태바
유럽여행, 무료 로밍 심카드로 요금폭탄 걱정 뚝!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4.07.15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레일, 글로벌 패스 고객 대상 무료 로밍 프로모션 실시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유럽 여행 중 와이파이 등 국제로밍 경비에 대한 부담이 줄이고 싶다면 유레일 글로벌 패스나 셀렉트 패스를 구입한 뒤 ‘로밍 심(SIM) 카드’를 신청해 보자.


유레일그룹(www.eurailgroup.org)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24개국을 기차로 돌아보는 유레일 글로벌(Global) 패스나 4개국을 선택해 여행하는 셀렉트(Select) 패스를 구입한 여행객이 온라인(www.eurail-roaming.com)에 등록하고 본인임이 확인될 경우 여행객이 명시한 주소로 6~11일 안에 국제 로밍 ‘심 카드’를 배송해주는 무료 로밍 프로모션을 펼친다.


7월 16일부터 9월 30일 안에 패스를 구입한 여행객은 심 카드를 신청할 수 있으며, 한국 출발 전 ‘심카드’를 받아 스마트폰에 삽입하고 유럽 기차여행을 떠날 수 있다.


유레일의 무료 로밍 심 카드는 선불카드로 유레일패스 프로그램에 참여한 국가를 포함한 30개국에서 사용 가능하며 무제한 전화수신(단, 미국에서 걸려온 전화만 1분당 0.2 유로) 및 와이파이 접속은 200분간 가능하다. 여기에 무료 국제전화 100분, 문자메시지 300건, 인터넷 데이터 사용 100MB 등 세 가지 옵션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이 조건을 다 사용한 후에도 신용카드로 재충전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유레일의 글로벌 로밍 통신 파트너가 제공하는 특별요금이 적용된다.


실비아 괼라흐 유레일그룹 세일즈&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무료 로밍 프로모션을 통해 유레일 패스 여행객은 유럽여행 중에 와이파이를 사용하거나 로밍 등의 경비를 부담이 줄어 요금 걱정 없이 가족이나 친구들과 연락하며 여행경험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레일패스는 방문국 수에 따라 글로벌(24개국), 셀렉트(4개국), 리저널(2개국), 원 컨트리(1개국) 패스 등 4종류가 있다. 국내에 있는 유레일패스 글로벌 총판매대리점은 레일유럽, ACP레일 외에 온라인 판매하는 유레일닷컴 등 3곳이 있다.


☞ 고아한 건축물과 이야기, 달빛 아래 숨을 고르다

☞ 갯벌의 무한한 생명력을 느낄 수 있는 곳!

☞ 남 못 믿고 비판하면 치매 위험 높아진다?

☞ 낮엔 시원하게 물총 쏘고 밤엔 반짝이는 환상의 세계로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