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올림푸스,사진•동영상 손떨림 보정 카메라 STYLUS SH-1 출시
상태바
올림푸스,사진•동영상 손떨림 보정 카메라 STYLUS SH-1 출시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4.05.29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배율 광학 24배줌 렌즈 탑재...1600만 화소 고화질 촬영 가능

[투어코리아=ㅠ경훈 기자] 올림푸스한국(www.olympus-imaging.co.kr)은 사진과 동영상 촬영 모두 광학식 5축 손떨림 보정 기능을 지원하는 콤팩트 카메라 STYLUS(스타일러스) SH-1(이하 SH-1)을 내달 출시한다.


SH-1은 동영상 촬영 시 광학식 보정뿐 아니라 전자식 보정도 가능한 새로운 ‘하이브리드 손떨림 보정’ 기능 덕분에, 어두운 곳에서 플래시나 삼각대 없이도 흔들림 없는 촬영이 가능하다. 걷거나 흔들리는 차량 내에서 촬영할 때도 안정적인 촬영을 즐길 수 있다.


▲ SH-1 실버


또한 고배율 광학 24배줌(48배 울트라줌) 렌즈를 탑재, 25mm 광각 초점 영역부터 600mm 망원 영역까지 모두 아우를 수 있다. 여기에 1,600만 화소 이미지 센서와 올림푸스 플래그십 카메라인 OM-D E-M1과 동일한 고성능 화상 처리 엔진인 TruePic VII을 탑재, 선명하고 정교한 촬영이 가능하다.


동영상 촬영 기능도 더욱 강화됐다. 움직임이 빠른 스포츠 장면 등에서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동영상 촬영을 할 수 있도록 초당 60 프레임의 풀HD 촬영이 가능하며, 움직이는 물체의 궤적을 장시간 촬영해 20초로 단축시켜 재생시키는 ‘타임 랩스 무비’ 기능을 지원한다.


▲SH-1 블랙


동영상 촬영 중에도 1,600만 화소의 고화질 사진 촬영이 가능하며, ‘고속 영상 촬영 모드’에서 초당 240, 120 프레임의 촬영도 가능해 슬로우모션 효과도 매끄럽게 낼 수 있다.


또한 촬영된 사진과 동영상은 내장된 와이파이 기능을 통해 간단하게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에 공유할 수 있다. 올림푸스 전용 어플리케이션 OI.Share(OLYMPUS Image Share)을 설치하면 스마트기기를 리모콘처럼 활용해 간단한 줌 조작이나 자동 초점을 맞춰 셔터를 누르는 등의 원격 촬영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포토스토리 ▲7종류의 아트필터 ▲수동 모드(M) ▲ 인터벌 촬영 기능 ▲ISO 6,400 ▲ 파노라마 등 다양한 사진 촬영을 즐길 수 있는 기능들이 지원된다.


색상은 블랙, 실버 두 종류로 오는 6월 2일 출시될 예정이며, 가격은 49만 9천원.


‘창조관광 아이템으로 창업의 꿈 이룬다’


'생태관광도시 서천에 외국인들 발길 이어져'


외교부,쿠데타 발생 '태국 여행 자제령' 내려


농촌체험마을 대학생인턴 발대식


일본 도후쿠 지역 한국어 페이스북 오픈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