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가평 햇살고요 캠핑장서 1박 2일 캠핑하며 추억 쌓아요!
상태바
가평 햇살고요 캠핑장서 1박 2일 캠핑하며 추억 쌓아요!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4.04.01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휠라코리아, 가족 캠핑 체험 행사 개최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낮 기온이 20도를 넘나드는 화창한 날씨 속에 본격적인 캠핑 시즌이 시작되면서 캠핑족들의 발걸음이 흥겹다. 하지만 이것저것 챙길게 많은 캠핑은 그만큼 경제적 부담도 만만치 않은 것이 사실. 떠나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경험이 없거나 비용적인 면 때문에 부담스럽다면 검증된 ‘무료 체험 행사’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


휠라코리아(www.fila.com)는 최고급 캠핑 장비부터 시설, 프로그램 일체를 1박2일 동안 무료로 제공하는 가족 캠핑 체험 행사 ‘2014 휠라 패밀리 캠프(FILA FAMILY CAMP)’를 개최한다.


‘휠라 패밀리 캠프’는 올해 5월과 9월 두 차례에 걸쳐 개최되는데, 그 첫 번째 행사가 5월 17일부터 1박2일 동안 경기도 가평의 햇살고요 캠핑장에서 열린다.


휠라 아웃도어 및 휠라 키즈 고객 중 50팀의 가족(약 200명)을 선정해 도심에서 지친 심신의 힐링과 가족간의 유대를 다질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하는 것.


오는 4월 20일까지 휠라 아웃도어 및 휠라 키즈 전국 매장의 구매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4월 25일 휠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참가 가족들에게는 고급 캠핑 용품과 캠핑장 등 1박 2일 동안 캠핑에 필요한 장비 일체가 제공되며, 양궁, 농구, 야구, 암벽 등반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휠라 올림픽’과 캠프 파이어, 가족 장기자랑 등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도 마련됐다.


또한, 참가 가족 전원에게는 기념 티셔츠를 제공하며, 1박 2일간의 활동은 앨범으로 제작해 증정할 예정이다.



中관광객,2018년까지 매년 5만명 강원도 온다


고흥군, ‘고흥 웰빙 유자․석류 지역특구” 지정


4월 마지막주 영월서 어린왕 단종을 만나다!


태국 음식 관련 UCC 만들고 태국여행 떠나요!


고양국제꽃박람회 순회홍보 '성황’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