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필리핀관광청, 봄 유학·이민박람회 참가
상태바
필리핀관광청, 봄 유학·이민박람회 참가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4.03.24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오재랑 기자] 필리핀관광청(www.7107.co.kr)이 필리핀 어학연수 전문업체 필자닷컴과 유학닷컴과 함께 3월 29~30일 양일 간 서울 코엑스(COEX)에서 진행되는 ‘2014 봄 유학·이민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유학박람회는 전세계 25개국 350개 학교·학원·기관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로, 해외 유학을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해외 취업 인턴십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필리핀관광청은 박람회시 유학닷컴과 필자닷컴 내 각각 2개의 부스를 마련해 관람객들에게 필리핀 유학 및 어학연수 관련 책자를 무료로 제공하고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꽝이 없는 이벤트를 통해 부스를 방문한 모든 관람객들에게 액자, 말린 망고, USB, 쇼핑백, 네임텍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설문조사를 작성한 관람객들 중 추첨을 통해 필리핀항공과 세부퍼시픽에서 제공하는 인천-마닐라 왕복 항공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필리핀관광청 한국지사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지사장은 “필리핀은 국민들의 영어 사용률 세계 3위 국가로서 어학 연수 교육 환경이 잘 갖춰진 나라로, 어학연수를 위한 최상의 서비스, 시스템, 합리적인 비용을 자랑하는 곳”이라며 “특히 보통 그룹으로 수업을 진행하는 타 영어어학연수와 달리 현지인과 일대일 수업 위주로 진행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유럽으로 떠나는 봄꽃여행'자유로움과 낭만 가득~'①

☞시간이 멈춰버린 도시‘폼페이’를 추억하다

☞ 봄 기운 샘솟는 지구촌 봄 축제①

☞ 미지의 세계 ‘볼리비아’ 탐험!

☞ 인도네시아 숨은 보석 같은 여행지 BEST 4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