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0:14 (금)
G마켓·옥션-청양군, 지역 경제 활성화 협력
상태바
G마켓·옥션-청양군, 지역 경제 활성화 협력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0.08.12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www.gmarket.co.kr)과 옥션(www.auction.co.kr)은 충청남도 청양군과 함께 청양군 농·특산물 및 여행상품 판매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MOU 체결은 인터넷 쇼핑몰에서 청양군의 우수 상품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청양군 농·특산물

판매 및 여행, 지역축제 활성화를 위해 상호 공동 협력하기 위한 것이다.


G마켓과 옥션은 다양한 홍보와 마케팅 활동을 통해 청양군이 추천한 상품 매출을 증대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할 방침이다. 청양군 역시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지역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청양군내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 여행상품 등 우수한 상품을 엄선해 추천하고 차질 없이 공급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G마켓과 옥션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우수한 상품과 고객의 신뢰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한편, G마켓은 지난 2008년부터 농림수산식품부, 한국관광공사 등 국가 기관 및 광역-기초 자치단체 등과 업무제휴협약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적극 노력하고 있다. 2008년에 입점한 청양군을 비롯해 현재 56개의 지방자치단체가 입점해 각 지역의 농·특산물을 판매 중이다.


G마켓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청양군의 우수한 상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지역상품의 온라인 판매유통망을 확산시킬 수 있다는 점에서 시너지효과가 기대된다”며 “향후에도 지자체와의 협력을 강화함으로써 새로운 마케팅 채널로서의 브랜드 및 지역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계속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 G마켓-옥션(대표 박주만)과 청양군(군수 이석화)이 11일 G마켓 본사에서 청양군의 우수 농·특산물 및 여행 상품 판매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