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캘러웨이골프, 어린이 무료 골프 레슨 참가자 모집
상태바
캘러웨이골프, 어린이 무료 골프 레슨 참가자 모집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3.07.11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2의 배상문 꿈꾸는 골프 꿈나무, ‘캘러웨이 키즈’ 2기 모집

[투어코리아=김현정 기자] 캘러웨이골프는 골프를 좋아하고 장차 골프 선수를 꿈꾸는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무료 골프 레슨 프로그램인 ‘캘러웨이 키즈’ 2기 30명을 모집한다.

‘캘러웨이 키즈’는 8~9세 초등학교 저학년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1년간 매월 1회 인천 스카이 72 드림레인지와 논현동 캘러웨이 스크린골프에서 정규 골프 레슨이 진행된다.

‘캘러웨이 키즈’ 참가를 원하는 어린이와 학부모는 간단한 인적 사항, 신청 동기 등을 작성해 스윙 촬영 동영상과 함께 7월 31일까지 캘러웨이골프 홈페이지(www.callawaygolfkorea.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골프 경험이 있는 어린이에게는 가산점이 부여되며 부모 동반 라운딩 프로그램이 포함되므로 부모 중 1명은 구력 2년 이상의 골퍼여야 신청 가능하다. 합격자 명단은 오는 8월 14일 홈페이지 및 개별 안내를 통해 공식 발표된다.

선발된 30명의 어린이들에게는 활동 기간 동안 캘러웨이골프 주니어 클럽과 볼, 골프 용품 및 유니폼이 지급된다.

레슨은 어린이 6명 당 1명의 전담 티칭 프로가 배정돼 밀착 레슨으로 이루어지며, 참가 어린이들은 스윙부터 숏게임, 스크린골프를 거쳐 실제 필드 라운딩까지 골프 꿈나무로서의 기본 교육을 받게 된다.

또한, 유명 프로 선수 또는 선수를 지도하는 유명 티칭 프로의 특별 레슨 시간도 마련돼 있다.

한편, 정규 레슨 이외에도 골프대회 갤러리 체험, 골프 중계차 및 방송국 견학, 유명 프로와의 만남 등 다채로운 특별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 엽서에서 튀어나온 듯! 이탈리아 아말피해안

☞ 미지의 세계! 야생의 숨결을 느끼다!②

☞ '명량대첩축제ㆍ남도음식문화 큰 잔치' 구경오세요!

대한민국예술원 회원 남궁원씨 등 선출

(참 좋은 관광뉴스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