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4:43 (금)
티몬 주말 쇼핑 프로모션으로 5월 황금연휴 알뜰 준비하세요!
상태바
티몬 주말 쇼핑 프로모션으로 5월 황금연휴 알뜰 준비하세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4.13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 편도 초특가 항공권, 워터파크 이용권 최대 69%할인

나들이 및 여행수요 회복세가 가파르 회복되고 있는 가운데, 티몬이 매주 금토일 사흘간 열리는 ‘주말에 어디가’ 특별전과 ‘위캔드’ 프로모션 등 주말 쇼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주말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5월 가정의 달 황금연휴에 이용할 수 있는 전국의 핫플레이스 이용권, 먹거리, 여행, 패션 아이템 등을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다. 

14일부터 오픈하는 ‘주말에 어디가’ 대표상품으로, ▲’제주도 이스타 초특가 항공권’을 단독판매한다. 4-5월 평일 기준 김포/제주 편도 기준 4,900원(공항세/유류세 포함)에 선착순 구매할 수 있으며, 일반 티켓도 2만5,600원으로 알뜰 여행 기회로 꼽힌다. 

또,▲복합문화공간 ‘원마운트 워터파크 1인 종일 이용권’(대인/소인)도 1만9,900원(69% 할인) 특가다. 5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주중 주말 모두 사용 가능하다.

먹거리도 풍성하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미스터피자 신메뉴 ‘포게더’ 세트를 최대 42% 할인 판매한다. 또, 피크닉에 제격인 ▲메가MGC커피 봄메뉴권도 최대 20% 할인한다.   

인기 소호 브랜드의 봄 나들이 패션 아이템을 특가로 소개하는 ‘소호패션 위캔드’도 14일부터 진행한다. 난닝구, 제이엘프, 리얼코코 등 유명 소호 브랜드가 총출동했다. 3일동안 할인쿠폰과 즉시할인을 더해 최대 80%까지 중복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봄 아이템뿐만 아니라 여름 신상까지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티몬 관계자는 “다. 특히 5월 첫째 주 연휴와 맞물리는 가정의 달을 활용한 가족 고객들의 나들이 계획이 늘고 있는 가운데, 맞춤형 특가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소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티몬
사진-티몬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