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여기어때X맘스터치 팝업스토어 운영, 매일 1명 무료 해외여행 보내준다!
상태바
여기어때X맘스터치 팝업스토어 운영, 매일 1명 무료 해외여행 보내준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3.31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삼동에서 ‘맘스터치 여기어때 공항점’ 운영 

여기어때가 한 달간 매일 1명씩 무료로 해외여행을 보내준다. 

여기어때가 맘스터치와 함께 ‘맘스터치 여기어때 공항점’ 팝업스토어를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맘스터치랩(LAB) 가든역삼점에서 다음달 말까지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체험하는 ‘해외여행’을 콘셉트로 공항 느낌의 포토존과 이국적인 버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공간을 꾸몄다. 

특히 팝업스토어에서는 매일 1명씩 2인 기준 무료 해외여행권을 추첨한다. 

'

월드싸이버거 in 아시아' 신제품 ‘탄두리싸이버거’나 ‘마라싸이버거’ 세트 메뉴 주문 시, 선착순 100명에게 꽝 없는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에 기재된 번호를 여기어때 앱에 등록하면 ▲여기어때 레디백과 스티커 ▲해외숙소 10% 할인 쿠폰 ▲싸이버거 단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쿠폰 수령자 100명 중 추첨해 매일 다낭 3박 5일 2인 여행권(1등)을 추가로 선물한다.

1등 추첨 결과는 다음날 오후 6시 여기어때 앱에서 공개하며, 금, 토, 일 당첨자는 다음 월요일 오후 6시에 일괄 발표한다.

전국 맘스터치 매장에서도 이벤트를 이어간다. 신메뉴 ‘월드싸이버거’ 세트 구매 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다낭, 방콕, 오사카 등의 해외여행 상품권(10명)을 비롯해 국내 또는 해외숙소 10% 할인 쿠폰, 싸이버거 단품 등을 경품으로 내걸었다.  

강석우 여기어때 브랜드익스피리언스팀장은 “팝업스토어는 여행의 설렘을 안겨 줄 공항 콘셉트로 이색적인 버거 메뉴 등 즐길거리가 가득하다”며 “한 달간 계속되는 해외여행 추첨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