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0:23 (금)
금산군축제관광재단,"금산에서 일주일 살아봐요"
상태바
금산군축제관광재단,"금산에서 일주일 살아봐요"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3.03.03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0일~16일 각종 체험 프로그램 운영... 오는 20일까지 30명 모집
금산군, 올해 금산군 일주일 살기 체험 프로그램 전개
금산군 일주일 살기 체험 프로그램 진행

 

금산군축제관광재단은 일주일 살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올해는 4월, 7월, 9월, 10월 총 4회 진행하며, 프로그램은 귀농‧귀촌의 꿈을 가진 도시민들이 금산을 최적의 장소로 여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주요 운영 과정은 △농업, 농기계 작동 기술, 6차 산업, 금산군 부동산 시세 등 필요 내용 전달 △도자기‧목공 체험 △월영산출렁다리‧남이자연휴양림 등 대표 볼거리 견학 △지역 대표 축제 참여 등으로 기획됐다.

또한 올해 처음 시작한 제원면 신안사 템플스테이 관광을 추가해 쾌적한 환경에서 힐링할 수 있는 시간도 제공한다.

1기 프로그램은 30명 정원으로 오는 4월 10일부터 16일까지 6박 7일 일정으로 제원면 조팝꽃피는마을희망센터에서 진행한다.

참석을 원하는 사람들은 오는 20일까지 이벤트 플랫폼 사이트(https://event-us.kr/geumsan/event/57204)에서 예약할 수 있다.

참가비는 1인당 10만 원이며, 체험프로그램으로 비단고을 산꽃축제 및 체험농장, 농촌카페, 템플스테이 및 음식‧도자기‧목공‧출렁다리 등이 마련된다.

금산군 일주일 살기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금산군축제관광재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재단 관계자는 “일주일 살기 프로그램을 통해 금산의 매력을 알아가는 계기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며 “농촌체험휴양마을을 활용해 만족할만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