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2-02 19:29 (금)
비행기 타고 경남의 가을바다 보러 오세요!
상태바
비행기 타고 경남의 가을바다 보러 오세요!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2.09.27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 사천↔김포 노선 연계 경남 체험·여행상품 개발 출시

경상남도는 사천공항 활성화를 위해 진에어, 한국공항공사, 여행사와 협업해 김포↔사천 항공노선(진에어)과 연계한 통영·사천·남해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출시된 여행상품은 ▲남해·사천 1박 2일 코스의 '나는 즐길래'와 ▲남해·사천·통영 코스의 '나는 떠날래'의 2개 상품으로, 한국공항공사 누리집 내 여행상품으로 등록됐다. 

남해·사천 1박 2일 “나는 즐길래”는 사천바다케이블카, 남일대 코끼리바위, 상족암군립공원, 남해독일마을, 설리 스카이워크, 다랭이 마을을 돌아보는 코스로 1인 34만 원부터 시작되는 상품이다.

남해·사천·통영 2박 3일 “나는 떠날래”는 고성 송학동 고분군, 학동마을 옛담장, 통영 동피랑 벽화마을, 요트체험, 남해 독일마을, 설리 스카이워크, 다랭이 마을 등을 관광·체험하는 2박 3일, 47만 원부터의 상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여행상품 코스인 통영·사천·남해는 휴양·관광·체험이 모두 가능한 지역으로 수도권 관광객들이 아름다운 경남의 푸르른 가을바다에 심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복곤 경남도 공항철도과장은 “경남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매개로 사천공항 연계 여행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할 계획이며, 특히 내년도에는 하동세계茶엑스포, 산청세계전통의학엑스포와 연계된 여행상품 개발도 준비 중이다”며, “이러한 다방면의 노력을 통한 사천↔김포 노선 안정적 승객 유지로 사천공항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