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10-21 18:11 (목)
모두투어, 추석연휴 ‘괌’ 전세기 모객 성공...여행 회복 시그널!
상태바
모두투어, 추석연휴 ‘괌’ 전세기 모객 성공...여행 회복 시그널!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9.15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0여명 4박 5일 일정으로 괌 여행
괌

모두투어는 추석 연휴 기간 ‘괌’ 전세기 모객에 성공, 60여 명의 단체 여행객을 4박 5일 일정으로 송출한다.

코로나 이후 대규모 단체 여행은 처음으로, 코로나19로 침체된 여행시장이 백신 접종 확대와 함께 하반기 여행심리가 상당히 개선, 여행시장이 서서히 회복되는 모양새다. 

모두투어 상품본부 정희용 이사는 “추석 특수를 기대해 여러 여행사가 전세기 운영을 계획하고 판매를 해왔으나, 수요 저조로 무산된 바 있다”며 “모두투어 괌 특별기만 유일하게 모객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 13일 출시한 사이판 여행상품 사전 예약자가 판매 이틀 만에 1300명 예약이 몰려 코로나 이후 최대 단기 판매 성과를 달성했다”며 “괌 특별기, 사이판 상품 완판은 하반기 여행시장이 개선되는 희망과 긍정의 시그널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사이판
사이판

이번 괌 특별기 단체는 인천공항 출발부터 현지 행사까지 철저한 방역 지침을 준수, 단체여행객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게 된다. 

개인 방역을 위한 웰니스 안심키트, 소규모 단독 행사, 백신접종을 완료한 전담 가이드 배치, 현지 PCR검사 사전 예약 및 이동 서비스 제공, 24시간 비대면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또한 인천공항부터 안전요원이 동반하여 출발부터 귀국까지 현장 관제와 고객 불편을 최소화할 방침이다.

정 이사는 “괌 지역은 코로나로부터 상당히 안전한 지역으로 현지의 방역준비 상황과 최근에 다녀오신 고객 피드백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충분히 준비를 마친 상태”라며 “하반기에 여행심리 개선에 도움이 될 여러 이벤트와 상품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이판
사이판

<사진/모두투어>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