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0:23 (금)
야놀자-한국씨티은행, 해외사업 확장 위해 협력 체계 구축
상태바
야놀자-한국씨티은행, 해외사업 확장 위해 협력 체계 구축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5.24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선스 계약·진출 국가 확대, 글로벌 결제 솔루션 제공 등 협업

야놀자와 한국씨티은행은 글로벌 사업확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21일 서울 강남구 야놀자 사옥에서 체결했다.

이수진 야놀자 총괄대표, 유명순 한국씨티은행장이 참석한 가운데 체결한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양사는 각 사가 보유한 인프라와 전문성을 결합해 글로벌 사업 활성화를 위한 협력 체계를 구축한다.

야놀자는 씨티그룹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해외시장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현재 170개국 3만여 개 이상의 고객사에 클라우드 기반 호텔 운영 솔루션을 제공 중인 야놀자는 씨티은행과의 전략적 업무제휴를 통해 라이선스 계약과 진출 국가를 확대할 계획이다.

또 한국씨티은행은 야놀자의 시장 이해력과 빅데이터를 활용해 호스피탈리티(Hospitality) 업계에 특화된 글로벌 결제 솔루션을 제공한다.

유명순 한국씨티은행장은 “유니콘 기업인 야놀자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야놀자가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여행산업 분야에서도 선두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며 “앞으로도 씨티은행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우리 기업들의 세계 시장 진출을 적극적으로 돕고, 해외에서도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수진 야놀자 총괄대표는 “씨티은행이 보유한 폭넓은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더 다양한 국가와 고객사들에게 야놀자의 기술력이 소개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업계 대표 파트너사들과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고 호스피탈리티 업계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