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0:23 (금)
괴산군 산막이 옛길 '베스트 국내여행상품' 선정
상태바
괴산군 산막이 옛길 '베스트 국내여행상품' 선정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1.07.20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협회중앙회, ‘8월의 추천 국내여행상품’ 8곳 선정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한국관광협회중앙회(회장 남상만)은 '8월의 추천 베스트 국내여행상품'으로 롯데제이티비의 '걷기 좋은 호반 길! 괴산군 산막이 옛길'등 8개 상품을 선정, 발표했다.


관광협회중앙회가 매월 선정하는 ‘이달의 추천 베스트 국내여행상품’은 당일관광, 1박2일 관광, 2박3일 관광 등 3개 부문으로 나눠 추천이 이뤄진다.

'당일관광' 부문에서는 ‘걷기 좋은 호반 길! 괴산군 산막이 옛길과 화양구곡 즈려밝기’(롯데제이티비), ‘레일바이크 타며 떠나는 동해바다여행-새천년도로+엑스포타운’(썬모래투어)가 선정됐다.

'1박2일 관광'은 ‘익사이팅 거제도-스노쿨링+바다레프팅+몽돌해수욕장’(여행스케치), ‘달솟는 동해바다, 추억담는 영덕 달맞이 야간 트레킹 2일’(롯데관광개발), ‘장애인을 위한 1박2일 강원도(水)치료여행’(푸른꿈 돌봄여행), ‘산자수려한 경북의 피서 명소를 찾아서’(웹투어)가 뽑혔다.

'2박3일 관광'은 ‘한려수도 3도(비진도, 외도, 지심도) 비경 탐방기차여행’(홍익여행사), ‘카약체험-夏夏夏 제주여행 3일(제주칼호텔)’(웹투어) 등이 선택을 받았다.

해당 여행상품은 중앙회(www.ekta.kr)를 비롯한 유관기관 홈페이지에 게재되는 혜택이 주어지고, 언론과 SNS 등을 통한 모객을 지원받게 된다.

한국관광협회중앙회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국내관광에 대한 고객 및 업계의 관심을 환기시키고, 국내여행 신상품 개발 독려 및 상품경쟁력 제고를 위해 지난 5월부터 매월 ‘이달의 추천 베스트 국내여행상품’을 선정․발표하고 있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