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호텔 무료숙박 패키지

퍼스트&비즈니스 클래스 고객 대상

2010-05-10     오재랑 기자
에미레이트 항공은 오는 6~8월 퍼스트 클래스 또는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하는 승객들에게 고급 호텔 무료 숙박권과 세계 최고층 건물인 부르즈 칼리파 124층 전망대 입장권이 포함된 스탑오버 패키지를 제공한다.


퍼스트 클래스 이용 승객에게는 두바이 아르마니 호텔 무료 2박 숙박권이 제공되며 비즈니스 클래스 이용 승객에게는 어드레스 다운타운 두바이 호텔 또는 더 팰리스 호텔 올드타운 무료 1박 숙박권이 제공된다.


호텔 숙박권과 함께 제공되는 부르즈 칼리파 124층 전망대 입장권은 스탑오버 패키지 이용 승객들이 두바이에서 머무는 시간을 더욱 즐겁게 할 것으로 예상된다.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답게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 부르즈 칼리파의 높이는 828m(162층)로, 서울의 남산이나 63빌딩보다도 3배나 높다. 부르즈 칼리파는 7성급 두바이 아르마니 호텔, 고급 아파트, 오피스, 124층 전망대 등으로 이루어져 두바이 랜드마크이자 국제적인 관광명소로 자리잡고 있다.


두바이 무료 호텔 숙박 스탑오버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미레이트 항공 예약·발권부(02-2022-8400) 및 가까운 여행사에 문의하거나 에미레이트 항공 웹사이트(www.emirates.com/kr)를 방문하면 된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