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카할라 호텔', 인스타그램 팔로우하고 퀴즈 댓글 남기면 '굿즈' 선물

2023-03-20     조성란 기자

하와이를 대표하는 럭셔리 호텔 '카할라 호텔 앤 리조트(The Kahala Hotel & Resort)'가 봄을 맞아 봄맞이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하고, 굿즈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는 카할라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kahala_resort_kr)을 팔로우하고, 퀴즈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카할라 굿즈, 커피 쿠폰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굿즈는 헬로 키티와 콜라보한 카할라 선탠 인형, 카할라 호텔의 유명한 시그니처 마카다미아 초콜릿 등이다. 뿐만 아니라 모자와 에코 텀블러, 포켓 장바구니 등 환경친화적인 일상 아이템을 카할라만의 감성으로 해석한 선물로 구성,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카할라 호텔 & 리조트는 오아후섬 최고급 주택 지구인 카할라 지역에 자리, 혼잡한 와이키키에서 벗어나 프라이빗한 고품격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총 338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호텔을 마주하고는 와이알라에 컨트리 클럽이 자리해 있는데, 올해 1월 김시우 선수가 우승한 PGA 투어 소니 오픈이 진행되는 맴버십 전용 골프 코스다. 

카할라 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