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우붓 정글에서 특별한 '신혼여행' 어때요?

2023-03-14     조성란 기자
발리 우붓 '더 카욘 정글 리조트'

발리 예술가들의 마을 우붓 정글리조트로 특별한 신혼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발리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유명한 세계적인 휴양지로, 다채로운 액티비티로도 유명하다.

특히 발리는 신혼여행지로 인기가 높은 곳이다. 럭셔리 발리풀빌라에서의 휴양, 맛사지, 액티비티, 식사가 포함된 패키지, 한국어 가능한 현지인 단독가이드 등 신혼여행객의 만족도를 높일 서비스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기 때문.

발리에서도 특히 최근 몇년간 인기가 급상승 한 곳은 발리스윙, 하늘사원 룸뿌양, 물의궁전 따만 우중, 포토존을 방문하는 일정이다.

아디와나 비스마 리조트 Floating Breakfast (플로팅조식)

이들은 우붓지역에 위치한 곳들로, 아융강 래프팅 후 몽키포레스트(원숭이숲)를 방문하는 기존의 일정과 함께 발리의 대표 액티비티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러한 발린 여행 트렌드에 맞춰 신혼여행 전문 필미소 허니문 전문 여행사는 우붓 플러스 발리 허니문 상품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허니무너들이 우붓 리조트에서 투숙하며 우붓 지역에서 액티비티를 즐긴 후 발리 중심가의 풀빌라로 이동해서 휴양하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발리 논 계단 자연환경 'Komaneka at Bisma 리조트 Panoramic'

우붓 리조트는 아디와나 비스마 또는 아디와나 즘바완 리조트로 메인풀에서 플로팅조식이 포함돼 있다.

이 상품으로 예약가능한 발리 풀빌라로는 ▲캠핀스키,▲까욘정글 리조트, ▲행인가든, ▲알릴라울루와뚜, ▲아야나리조트, ▲발리 W 스미냑 리조트, ▲발리 더 물리아 리조트, ▲인디고, ▲포시즌 짐바란 베이, ▲쥬메이라(주메이라),▲식스센스, ▲인디고, ▲리츠칼튼, ▲만디라,▲ 테자프라나 비스마 등이다. 

발리 풀빌라 휴양하는 날, 풀빌라에서 스냅촬영도 일정에 포함된다. 

발리 우붓 연계 인기 리조트 '캠핀스키'

발리 신혼여행 상품 및 일정은 필미소 여행사 사이트 내 발리 풀빌라별로 확인 가능할 수 있다.  

한편, 한국-인도네시아 발리 노선은 대한항공과 가루다항공이 인천공항 출발로 운항중이다.

또 방콕 경유 타이항공, 쿠알라룸푸르 경유 노선도 부산 김해국제공항에서 출발한다. 

오는 8월29일부터는 싱가포르항공이 부산 출발, 창이국제공항을 경유 당일 저녁 발리 공항 도착하는 노선도 주4회(화,목,토,일) 운항할 예정이다. 

발리 우붓 인기인 '발리 요가'

 

<사진/필미소 여행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