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그룹, 새 홍보 모델로 배우 ‘박서준’ 선정..20일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

세계적 스타로 성장하는 박서준의 잠재력과 파라다이스의 시너지 기대

2023-03-02     조성란 기자

파라다이스그룹(회장 전필립)이 배우 박서준을 파라다이스 브랜드의 새로운 홍보 모델로 선정했다.

파라다이스그룹은 앞으로 박서준을 아트테인먼트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와 서울·인천·부산·제주에서 운영 중인 ‘파라다이스 카지노’ 등 파라다이스 브랜드 전반의 모델로 기용한다. 

오는 3월 20일에는 박서준과 함께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리는 첫 광고 캠페인 영상을 TV, SNS 채널 등을 통해 선보인다. 

파라다이스그룹 새 홍보 모델 배우 박서준

파라다이스그룹은 새 모델 발표에 앞서 지난 2월 파라다이스시티 국내외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한 사전 티징 이벤트를 진행해 높은 관심을 모았다.

또 박서준의 목소리로 세계적 거장의 예술작품에 대해 들려주는 ‘오디오 아트 도슨트’ 콘텐츠를 3월 1일 공개해 일본과 중국 팬들을 중심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파라다이스그룹은 앞으로도 각종 프로모션 진행 등 파라다이스의 가치를 국내외에 알리는 다양한 활동도 펼쳐 나갈 계획이다.

파라다이스그룹 관계자는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서준을 통해 K-스타일 데스티네이션으로 각광받고 있는 파라다이스만의 매력과 역량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이라 판단해 신규 홍보 모델로 발탁했다”며 “글로벌 아티스트로 성장해 나가는 박서준과 함께 파라다이스의 세계적 위상을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박서준은 지난 2020년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이후 일본 및 아시아권을 중심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얻으며 대세 한류 스타로 떠올랐다. 특히 할리우드 진출작 ‘더 마블스’,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등으로 글로벌 활약을 예고하며 K-콘텐츠 열기를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