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그, 해외여행 수요 증가에 ‘다시 ON 여행’ 프로모션 진행

전체 상품 판매량 4월 전월 대비 약 100%, 해외 상품 비중 약 10배 상승

2022-05-16     조성란 기자

와그는 해외입국자 자가격리 해제로 억눌린 해외여행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주요 해외여행지를 테마로 한 ‘다시 ON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시 ON 여행 프로모션은 파리를 시작으로 LA, 괌, 뉴욕 등 우리나라 여행객이 자주 찾는 스테디 인기 해외 여행지를 선정,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해외여행 필수품인 유심, 교통패스권부터 세계적인 테마파크인 디즈니랜드, 유니버셜 스튜디오까지 각 여행지별 꼭 챙겨야 하는 상품을 엄선해 정상가 보다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현재 와그에서는 전 세계의 도시를 여행할 수 있으며 이 중 파리, LA 두 곳은 다시 ON 여행 프로모션 선발주자로 특별 프로모션 중에 있다. 파리는 5% 할인 쿠폰, LA는 3% 할인 쿠폰을 제공 하고 있으며, 이용객은 해당 쿠폰을 사용하여 각각의 여행지에서 최대 10만원, 최대 5만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와그는 해외여행 불씨가 되살아남에 따라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 역시 시간이 지날수록 점차적으로 폭발할 것으로 보고 있다. 와그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지난 3월 대비 4월 전체 상품 판매량은 약 100%, 해외 상품 비중은 약 10배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선우윤 와그 대표는 "이 같은 데이터는 코로나19 엔데믹 전환으로 막혔던 하늘길이 열림으로써 해외여행에 대한 높은 보상심리가 반영것으로 보고, 코로나 시대 이전 수준의 수요를 소화할 수 있도록 보다 다양한 상품과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준비할 방침"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