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투어, 5년만에 ‘당신의 여행을 찾다’ TV CF 공개

2021-09-02     조성란 기자

웹투어는 ‘당신의 여행을 찾다’를 주제로 5년 만에 새로운 TV CF를 공개했다.

웹투어 담당자는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는 고객들이 잠시나마 영상 속에서라도 해외여행의 놀라움, 신기함을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로 제작했다”라고 전했다.

웹투어 CF 영상

전 세계적인 코로나 팬데믹 상황으로 해외여행을 할 수 없는 지금, 여행을 사랑하는 주인공이 상상 속에서 다녀왔던 여행지로 순간 이동한다는 판타지 소재로 지금까지 여행사 광고와는 다른 새로운 시도로 눈길을 끌었다.

광고 영상에서는 아이슬란드의 오로라, 휴양지의 스노쿨링 등 환상적인 풍경으로 감탄사를 자아내게 하는가 하면, 잔잔한 물속에서 상어가 갑자기 돌진하는 다이나믹한 연출로 마치 그 공간에 직접 들어가 있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게 했다.

웹투어 CF 영상

마지막에는 ‘FIND YOUR JOURNEY’라는 메시지와 함께 여행의 의미를 되새기며, 당장이라도 여행을 찾아 떠나고 싶은 설렘을 느끼게 했다.

이번 웹투어 CF 광고는 웹투어 홈페이지 및 SNS 채널, IPTV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서 공개중이다.

또한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는 CF 영상을 시청한 뒤 나에게 여행의 의미란 무엇인지를 댓글로 남기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웹투어 CF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