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고속버스 예매 서비스 오픈…출시 기념 선착순 10% 할인

고도화된 모빌리티 환경 구축 통해 여행 슈퍼앱 전략 확대

2021-07-28     조성란 기자

야놀자가 여행 슈퍼앱 전략의 일환으로 ‘고속버스 예매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 이번 고속버스 예매 서비스는 고도화된 모빌리티 환경을 구축하기 위한 것으로, 이로써 국내외 숙박·레저·레스토랑·교통(항공·철도·렌터카) 등 여행을 위한 모든 서비스를 통합 제공하게 됐다.

야놀자는 이번 교통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고속버스 이용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지원한다. 오늘부터 야놀자 앱 내 교통·항공 카테고리를 통해 전국 프리미엄·우등·일반 등 모든 등급의 고속버스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노선 검색부터 예매, 발권 등 고속버스 이용을 위한 전 과정을 지원한다.

신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고속버스 예매 고객 선착순 1천 명에게 10%(최대 5천 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다음달까지 강원·부산·여수 등 주요 인기지역 승차권 구매 시 최대 4천 원 상당의 리워드를, 고속버스와 국내 숙소 상품을 함께 결제하면 최대 2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증정한다.

연은정 야놀자 마케팅실장은 “항공·철도·렌터카에 이은 이번 고속버스 서비스 론칭을 통해 여행을 위한 국내외 주요 교통수단을 모두 지원하는 모빌리티 환경을 구축하고자 한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편의에 중점을 둔 서비스 확장으로 여행 슈퍼앱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