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로드롭 타고 이색 단풍구경해볼까

2011-10-27     김현정 기자

[투어코리아=김현정 기자] 롯데월드 주변으로 석촌호수 단풍길이 붉게 물들어 가을 장관을 이루고 있다. 단풍나무, 플라타너스 등 2.5km 단풍 터널과 호수변 갈대 숲이 고즈넉하면서도 운치 있는 가을 풍경을 연출한다.

석촌호수 단풍길은 2010년 서울시에서 발표한 ‘단풍과 낙엽의 거리’에도 포함될 만큼 도심 속 대표적인 단풍 명소로 손꼽히고 있다.

이 아름다운 단풍을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에서 놀이시설을 타며 이색적인 방법으로 구경할 수도 있다.

‘자이로 드롭’을 타면 최고 높이 약 70m 상공에서 석촌호수 동호와 서호를 둘러싼 곱게 물든 단풍터널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다.

또 호수 위 매직 아일랜드를 한 바퀴 도는 ‘제네바 유람선’은 잔잔한 호수 물결을 느끼며 여유롭게 운치를 즐길 수 있다.

오는 29~30일 해가 지면, 매직아일랜드 야외 무대에서 가을밤의 낭만적인 분위기 속에서 경쾌한 락 밴드의 라이브 콘서트 ‘리듬 섹션’ 밴드 연주가 펼쳐진다.

한편, 롯데월드는 가을 단풍이 절정을 이루는 10월 31일까지 오후 7시 이후 입장객들에게 자유이용권을 50% 할인하고, 공식 트위터 계정(@happylotteworld)을 팔로우하고 행사 내용을 리트윗하면 동반 1인까지 40% 할인한다. 02-411-2000

▲ 웹투어, 호주 태즈매니아 여행 최대 15% 할인

▲ '시몬 너는 아느냐’ 서울의 아름다운 단풍 거리를...

▲ "금강산관광 재개하자" 北, 당국회담 제의

▲ 역사적 관광지 풍부한 북인도로 떠나요~

▲‘독일 워크샵 2011’ 11월 14일 개최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