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여행, ‘에어포텔’에 짐 반값에 맡기고 가볍게 즐기세요!

태국 짐 배송 & 보관 서비스, 내년 3월말까지 최대 반값 할인

2019-12-09     조성란 기자

올 겨울 태국여행 계획이 있다면, 에어포텔(AIRPORTELs)의 짐 배송 및 보관서비스를 최대 반값까지 할인받아 가볍게 즐기자.

에어포텔은 방콕을 중심으로 파타야, 푸켓에 총 9곳의 지점에서 짐 배송 및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는 곳으로, 내년 3월 31일까지 최대 50%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에 따라 여행객들은 이용 장소에 따라 기존 요금 대비 최대 50%까지 할인된 요금 혜택을 누리고 여행 동선에 맞는 편리한 짐 보관·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번 할인을 이용하면 기존에 방콕 내 공항에서 방콕 내 호텔까지 배송 서비스를 시용하는 경우 400THB에 이용하던 것을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199THB에 이용할 수 있다.

에어포텔 짐 서비스는 단순 수하물 보관뿐만 아니라 공항과 호텔 및 주요 여행지의 쇼핑센터 간의 배달도 포함하며 에어포텔 홈페이지를 통해 2시간 전에만 신청한다면 당일 서비스 예약 및 이용 역시 가능하다.

에어포텔 관계자는 “최근 태국여행시장은 전통적인 패키지 시장에서 개별여행객 점유율이 급속히 증가 하고 있는 지역”이라며 “이러한 추세에 맞춰 자유일정을 위한 수하물 배달 서비스의 수요도 급속히 증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