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가가조경, 고양시 녹색성장 동력원
상태바
가가조경, 고양시 녹색성장 동력원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0.05.24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술력 앞세운 완벽시공으로 고객만족 실현

도시공원과 녹지로 둘러싸인 친환경 녹색도시를 만들기 위한 고양시의 행보가 숨 가쁘다.

인구 94만 명의 고양시는 현재 울창한 숲에 둘러싸인 도시, 쾌적한 환경도시, 즉 녹색 청정 문화예술도시로 발전하기 위한 행정을 다각도로 펼치고 있다. 이 같은 노력의 저편에는 그 성과가 더욱 빛을 발하도록 묵묵히 땀방울을 흘리는 이들이 많다.

문화ㆍ예술ㆍ방송영상이 조화를 이룬 '명품 문화예술도시' 고양에 녹색성장의 새로운 동력원이 되고 있는 ‘가가조경(주)(대표 이승훈.www.gagala.co.kr)도 그 가운데 하나다.

일찍이 조경 분야(식재공사·시설물 설치공사)에 진출, 기술력과 책임시공 능력을 인정받으며 착실하게 성장하고 가가조경(031-907-6877)의 미래설계를 들여다봤다.


고품질 시공·철저한 A/S, 성장 근원

"눈앞의 이익보다는 완벽한 시공으로 미래를 생각한다"

‘고객만족을 위한 선진 조경문화 창조’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지난 2004년 1월 출범한 가가조경은 최선을 다하는 완벽시공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하며 조경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대학원 교육(한양대 환경조경학 석사)과 10여 년간의 직장생활을 통해 익힌 현장경험이 바로 가가조경의 성공을 싹틔운 밑거름이다.

이 회사는 지난 6년 동안 고양시의 친환경 녹색성장을 지원하며, 다양하고 풍부한 경험에 바탕을 둔 신기술 조경(New tech Landscape)’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높여왔다. 이로 인해 가가조경은 조경업계에서 뛰어난 기술력을 갖춘 ‘작지만 강한 기업’으로 통한다.

이승훈 대표는 “조경은 전문건설업으로 ‘기술력이 있느냐 없느냐’에 따라 결과에 확연한 차이를 가져온다”며 “시공사는 잔재주보다는 현장에서 쌓아온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살린 수준 높은 시공으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이 대표는 “계약은 기업간 그리고 고객과의 약속이므로 신뢰를 잃으면 모든 것을 잃게 된다” 며 “정직으로 승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밝혔다

그의 이러한 운영 마인드는 사업 현장에서 완벽에 가까운 시공 능력을 발휘하게끔 한다. 설령 사업이 완공된 이후 추가 공사가 발생하더라도 잘못된 부분은 반드시 바로잡아야 직성이 풀린다.

수장의 의지가 이렇듯 단호하다 보니 직원들 또한 일처리가 남다르다. 모두가 풍부한 실무경험과 노하우에 탄탄한 기술력을 부유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한 성실시공과 최상의 A/S로 고객의 신뢰를 넓혀가고 있다.


'기술력·신뢰감'이 가장 큰 자산


가가조경 기술진들의 완벽에 가까운 시공과 철저한 품질관리는 고양시를 녹색 청정 문화예술도시로 발전시키는 자양분이 되고 있다. 고객 니즈를 만족시킨 기술력과 이를 통해 다져진 신뢰감이 고양시 녹색성장의 원동력으로 자리잡으며 곳곳에 스며들고 있기 때문이다.

가깝게는 고양시내 도로변과 일선 초중고등학교, 자유로, 행주대로가 자연의 싱그러움을 전해주는 녹색

옷을 걸쳐 입었다.

동두천과 연천, 포천, 시흥, 화성은 물론 멀리 김천 지역에도 녹색성장의 불을 지폈다. 대한주택공사와 벽산건설 등 많은 대기업들도 가가조경 기술진의 지원을 받아 친환경 녹색생활환경을 완성시켰다.

한편 이 대표는 고양시의 녹지정책에 대해 “계획도시답게 그 어느 곳보다 체계화되어 있고, 녹색사업을 적극 추진하는 미래지향적인 모습을 높이 평가한다”며 “여기서 한발 더 나아가 공원 등을 조성하는 데 있어 자연스러움이 배어 있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 "조경은 철학이 있어야 하고 우리의 전통 정원 요소들을 접목시켜 기술개발을 이뤄나가는 지혜가 필요하다"며 조경인들의 기술 향상에 대한 당부도 잊지 않았다.

사회에 대한 애정도 쏟아냈다. 이 대표는 "황금만능주의의 짙은 그림자가 드리워진 사회를 순화시키는 데 조경이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며 "자연에 가까운 환경을 조성해 현대인들이 소통과 화합의 사회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기여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최고의 품질 시공으로 아름다움을 더하는 가가조경(加佳造景). 이곳의 기술진이 새롭게 만들어가는 친환경 녹색환경을 통해 고양시의 새로운 변화를 기대해 본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2010년 04월호,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