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3-02-09 10:49 (목)
아시아나항공 트위터로 실시간으로 소통
상태바
아시아나항공 트위터로 실시간으로 소통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0.05.1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나항공이 미주에서 운영을 시작한 트위터 서비스를 12일부터 국내에서도 확대 실시한다.


아시아나 트위터 서비스는 지난 2008년 10월부터 미주지역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작했으며, 국내에서도 트위터 이용자가 급격하게 증가함에 따라 국내 고객과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트위터(www.twtkr.com/FlyAsiana)를 런칭하게 됐다.


이를 통해 국내 트위터 이용자들도 실시간으로 아시아나와 1대 1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게 됐으며, 아시아나의 주요 이슈 및 프로모션은 물론 항공상식, 항공기 결항, 지연여부 등 다양한 정보를 한 발 먼저 받게 된다.


이번 아시아나 트위터 서비스는 트위터에 팔로우(구독신청)을 하면 글 작성이 가능해지며 아시아나가 트윗(트위터에 글쓰기)한 게시물에 실시간으로 리플(답장)이나 리트윗(본인의 트위터 구독자들에게 전송)을 할 수 있다.


아시아나는 이번 트위터 서비스 확대를 기념해 오는 6월 10일까지 매일 신규 아시아나 팔로워(트위터 구독자), 트위터 이벤트 응모자, 이벤트를 리트윗한 팔로워 각각 5명을 추첨해 모바일 선물교환 상품권인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이후에도 매주 깜짝 이벤트를 통해 아시아나 트위터 이용자들에게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