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에머슨골프클럽서 엄마·아빠는 골프, 아이는 다양한 체험을~
상태바
에머슨골프클럽서 엄마·아빠는 골프, 아이는 다양한 체험을~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2.12.18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inter story-패밀리 윈터 액티비티’ 오픈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충북 진천에 위치한 에머슨골프클럽은 오는 20일부터 내년 2월 24일까지 약 2달간 스카이 코스(9홀)에서 ‘winter story-패밀리 윈터 액티비티’를 오픈한다.

‘winter story-패밀리 윈터 액티비티’는 자연을 벗삼아 스노우 트래킹, 빙어 낚시, 이글루 체험, 야구게임, 스노우 볼 게임, 얼음 썰매, 눈썰매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코스트래킹은 에머슨골프클럽의 코스 중 적절한 업앤다운이 있어 트래킹코스로 적합하다는 평을 받아온 스카이코스에서 진행된다.

맑은 공기 속에서 눈을 밟으며, 가족 혹은 친구, 연인과 3.7km(2시간 가량 소요) 코스트래킹을 하다 보면 어느 새 기분 좋게 땀이 배어 나온다.

설경을 감상하며 코스를 걷다 보면 곳곳에 다양한 액티비티가 기다리고 있다. 목표물에 가까이 던지며 승부를 가르는 스노우 볼, 세트장에서 즐기는 미니 야구 게임, 얼음 놀이터로 변신한 이글루, 눈썰매 등 부모님과 아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다.

빙어낚시는 골프장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저수지로 이동해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부모님이 낚시를 하는 동안 아이들은 낚시터 옆 썰매장에서 얼음 썰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직접 잡은 빙어를 에머슨골프클럽의 ‘THE RESTAURANT’ 가져오면 셰프가 직접 회나 튀김으로 싱싱한 생선 요리를 선사한다. 저수지와 에머슨골프클럽 간 이동 차량은 에머슨 골프클럽에서 제공 한다.

코스 트레킹과 빙어 낚시는 각각 어린이 10,000원 어른 15,000원에 이용 가능 하다. 어린이 요금에는 더 레스토랑에서 식사가 포함돼 있다.

스카이 코스 외에 레이크 코스와 마운틴 코스는 겨울에도 휴장 없이 정상 운영해 라운딩이 가능하다.

에머슨골프클럽의 윤영우 본부장은 “마운틴 코스와 레이크 코스 18홀은 정상 운영을 유지하면서, ‘winter story-패밀리 윈터 액티비티’를 운영한다”며 “때문에 아이들이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하는 동안 부모님들은 안심하고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4월 연회장을 새롭게 단장한 에머슨골프클럽은 송년회와 신년회 모임을 위해 진천 한우 특수 부위를 참숯에 구워 풍미가 일품인 화로구이, 모듬 BBQ 부페, 그리고 20여종의 시골뷔페와 함께 즐기는 통돼지 BBQ 등 다양한 메뉴를 준비했다. 가격은 화로구이 38,000원, 모듬 바비큐 뷔페 35,000원. 문의 043-530-0650~53

☞ 땀과 의지로 일군 관광 도시 창춘(長春)

☞ 태국의 고도 ‘아유타야(Ayutthaya)’

☞ 산사에서 새해 맞아요! ‘해맞이 템플스테이’ 풍성

☞ 일본 여행 매니아가 다시 찾는 ‘미에’

페루, 2012 세계 최고 미식 관광지 영예

서울팔래스호텔, 크리스마스 만찬 대향연

불황 속 저가 휴양지 여행상품 인기!

태국·미얀마·라오스를 한번에 떠나자!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