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9-19 13:18 (목)
모두투어, '4色 성지순례'여행 떠나보세요!
상태바
모두투어, '4色 성지순례'여행 떠나보세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8.14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도바울, 출애굽, 나가사키, 종교개혁 4가지 카테고리로 구성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모두투어는 종교적 역사와 문화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겨냥한 '4色 성지순례' 기획전을 출시했다.

이번 기획전은 △사도바울, △출애굽, △나가사키, △종교개혁의 4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공동 특전으로 △성지순례 전문 인솔자 동행, △45인승 버스 탑승, △전 일정 개인 수신기 제공, △현지 특식 제공, △모두투어 자체 제작 성지 책자&성지 지도를 증정한다.

그리스 바를람 수도원/사진-모두투어
그리스 바를람 수도원/사진-모두투어

사도바울 성지순례는 47년에 시작해 65년 로마에서 순교할 때까지 사도바울의 전도 여행을 따라가는 일정이다. 대표 상품은 '[사도바울 여정] 튀르키예/그리스 10일'이다. 사도바울이 아시아를 떠나 유럽 대륙에 처음 도착한 곳을 기념하는 그리스 네압볼리의 사도바울 도착 기념교회를 비롯해여 튀르키예의 소아시아 7대 교회, 그리스의 메테오라 수도원 등을 방문한다. 아울러 각 나라를 대표하는 △항아리 케밥, △수블라키, △카이막 등의 현지 특식을 제공한다.

출애굽 성지순례는 구약성서에 기록된 이스라엘 민족의 '출애굽' 이야기를 따라가는 일정이다. 대표 상품은 '[출애굽 여정] 이집트 | 요르단 9일'이다. 이집트 성지순례의 핵심 시내산을 비롯하여 요르단 느보산 정상에 있는 모세 기념교회 등을 방문한다. 아울러 각 나라를 대표하는 △코샤리, △대추야자, △타메야 등의 현지 특식을 제공한다.

요르단 느보산 정상 놋뱀 십자가/사진-모두투어
요르단 느보산 정상 놋뱀 십자가/사진-모두투어

그 외 일본 기독교 순교의 중심지인 나가사키를 탐방하는 '나가사키 성지순례' 상품과 16~17세기 유럽에서 로마 가톨릭교회의 쇄신을 요구했던 종교개혁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일정의 '[종교 개혁지 탐방] 독일, 체코, 스위스, 프랑스 9일'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 "이번 기획전은 전통적인 성지순례 상품과 함께 유럽의 '종교개혁', 일본의 ‘기독교 순교’ 테마로 한 상품도 함께 선보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