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9-13 17:54 (금)
이종업계 간 협업, 색다른 조합에 인기 UP...오뚜기x 삼성전자 협업 한정판 패키지 '판매 호조'
상태바
이종업계 간 협업, 색다른 조합에 인기 UP...오뚜기x 삼성전자 협업 한정판 패키지 '판매 호조'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8.12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관∙홈트∙캠핑 등 테마별 구성..오뚜기몰에서 200개 한정 판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이종업계 간 협업이 색다른 조합으로 신선한 즐거움을 유발,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오뚜기 공식 캐릭터 ‘Yellows(옐로우즈)’와 삼성전자의 ‘라이프스타일 TV’를 결합한 한정판 패키지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하우스 with 옐로우즈’가 판매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협업은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동시에 선사하기 위한 것으로, 뚜기∙마요∙챠비 등 오뚜기 옐로우즈 캐릭터와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3종을 결합해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굿즈 종류는 △Yellows X 더 프레임(The Frame) 패키지 △Yellows X 더 세리프(The Serif) 패키지 △Yellows X 더 프리스타일(The Freestyle) 패키지 등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집관(집에서 관람) 및 홈트(홈트레이닝), 캠핑 등 젊은층이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집 모양을 형상화한 패키지 디자인에는 옐로우즈 캐릭터와 삼성 라이프스타일 TV를 그려 넣어 패키지 자체로도 소장욕구를 높였다.

내부는 각 테마에 어울리는 오뚜기 제품 6종(밥, 카레, 라면, 간식, 소스, 굿즈)으로 알차게 채웠다.

먼저, ▲생생한 스포츠 집관을 테마로 한 '더 프레임 패키지’에는 단짠단짠한 맛으로 응원의 재미를 배가시키는 ‘콘크림스프 팝콘'을 담았다. 

▲삼성전자의 삼성 헬스 기능을 활용한 홈트 콘셉트의 '더 세리프 패키지’에는 97kcal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가뿐한끼 곤누들 비빔국수'가, ▲낭만적인 캠핑 무드를 담은 ‘더 프리스타일 패키지’에는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조리 가능한 '제주담음 제주흑돼지카레' 등이 들어있다.

이 패키지 3종은 오뚜기몰 내 '오뚜기프트' 카테고리를 통해 지난 1일 공개됐다. 200개 한정으로 운영되는 이번 기획 패키지는 여름 휴가 시즌, 대형 스포츠 이벤트 등과 맞물려 출시 이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집관, 홈트, 캠핑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한정판 굿즈와 함께 일상을 맛있는 행복으로 가득 채워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뚜기는 올해 창립 55주년을 맞아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를 활용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오는 9월 22일까지는 'CGV용산아이파크몰’과 협업해 옐로우즈 캐릭터를 활용한 오프라인 브랜드 공간을 운영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