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9-13 17:54 (금)
김동근 의정부시장, 의정부2동에서 현장시장실 열고 호우 피해 현장도 살펴
상태바
김동근 의정부시장, 의정부2동에서 현장시장실 열고 호우 피해 현장도 살펴
  • 하인규 기자
  • 승인 2024.07.20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동근 의정부시장  현장시장실 열고 시민과 소통 모습(사진제공=의정부시청)
김동근 의정부시장 현장시장실 열고 시민과 소통 모습(사진제공=의정부시청)

[투어코리아=하인규 기자] 김동근 의정부시장이 지난 19일 의정부2동주민센터에서 ‘현장시장실’을 열고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였다.

특히 지난 집중호우로 인해 주택 침수 피해를 본 시민들의 상담이 주를 이뤘다. 김동근 시장은 현장시장실 종료 후 바로 침수 피해가 많은 호국로1267번길 일대 현장을 확인하고 특히 침수된 15가구를 방문해 피해 상황을 유심히 살폈다.

김동근 시장 호국로1267번길 일대 침수 가수 현장 방문 모습(사진제공=의정부시청)
김동근 시장 호국로1267번길 일대 침수 가수 현장 방문 모습(사진제공=의정부시청)

김동근 시장은 “이번 경기 북부에 집중된 호우로 인해 피해를 본 시민들이 조속히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시에서 적극 지원하겠다”며,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빗물받이, 관로 개선 등을 단계적으로 추진할 것을 관련 부서에 지시했다.

또한 “현장에 나오지 않으면 알 수 없는 것들이 많아 현장 행정을 강조하고 있다. 현장시장실에 오셔서 현장의 이야기를 많이 들려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